부기+테이핑 충격 비주얼…성형수술 후기 공개한 개그우먼

개그우먼 이세영 성형후기
눈 이어 코까지…충격적인 비주얼

인스타그램

개그우먼 이세영이 코 필러 시술을 8번 받은 끝에 코 재수술을 결심했다.

이세영은 지난 27일 유튜브 채널 ‘영평TV‘를 통해 ‘코 수술 대박나서 돌아온 개그우먼 이세영’이라는 제목으로 코 수술을 받기 전, 직후, 과정, 완성된 모습까지 모두 공개해 어마어마한 관심을 받았다.

유튜브

이세영은 해당 영상에서 수술 받으러 가기 전 준비하는 모습을 시작으로 수술 후 반창고 테이핑, 부목 등으로 감싼 모습을 가감없이 드러냈다.

이어 “계속 입으로 숨 쉬니까 목이 아프다”, “부기, 멍이 올라오고 눈과 머리가 아프다”, “쌍커풀 수술보다 회복 기간이 힘들다. 부기가 상상초월로 엄청나다”라며 얼굴 형체를 알아볼 수 없을 정도로 부은 모습을 공개했다.

또한 “부기가 아직 남아있지만 내가 원했던 모양이라 만족한다”라며 달라진 ‘코’에 대한 만족감을 전했다.

유튜브

앞서 이세영은 “사실 20살 때부터 꾸준히 필러를 맞아 8번 정도 맞았다. 처음 프로그램에서 상품으로 받은 시술권으로 맞고 매년 맞았다”라고 고백했다.

이어 “맞을 땐 좋았는데 나이가 먹고 필러가 누적되니 남아있는 필러가 눌리면서 퍼지기 시작했다”라며 코 재수술을 결심하게 된 이유를 밝혔다.

이세영은 공개적으로 연애 중인 남자친구 잇페이의 반응에 대해 “어차피 필러를 맞았던 것을 조금 보완하면서 모양을 바꾸는 거라 오케이 해줬다”라고 덧붙였다.

인스타그램

달라진 비주얼로 연인 잇페이와 캠핑을 떠나 사진을 올린 이세영의 모습에 대중들은 “이 정도로 예뻐지면 수술하는 것도 좋겠다”, “연애해서 그런 건지 계속 예뻐진다” 등 반응을 보였다.

인스타그램

한편 개성있는 얼굴로 인기를 끌었던 이세영은 지난해 쌍커풀 수술을 진행, “콤플렉스가 많았는데 잘 된 것 같아서 행복하고 기분도 좋다”라며 눈에 띄게 예뻐진 얼굴을 공개한 바 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추천해요
0
좋아요
0
감동이예요
0
화나요
0
슬퍼요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