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명을 세 글자로 정의하면?” 질문에 원희룡이 꺼낸 대답

이재명 입벌구, 안철수 미지수
원희룡 촌철살인 이어져

SNL코리아

원희룡 국민의힘 선대본부 정책본부장이 이재명 후보를 저격했다.

지난달 27일 공개된 쿠팡플레이 ‘SNL코리아’ 코너 ‘주기자가 간다‘에서는 원희룡 본부장이 출연, 후보들에 대한 질문에 재치있는 답변을 남겼다.

연합뉴스

이날 인턴기자 역할을 맡은 주현영은 원희룡에게 “윤석열 후보에 대한 평가를 해달라”고 물었고, 이에 “모범생은 아니고 자기 하고 싶은대로 한다. 시간이 걸리지만 (원리를)알게 되면 (문제를)풀어내는 능력이 뛰어나다”라고 답했다.

이어 “다음 단어들을 한마디로 정의해달라”는 질문에 “이재명은 입벌구(입만 벌리면 구라)다”, “안철수는 미지수다”, “윤석열은 의리남이다”라고 답해 눈길을 끌었다.

SNL코리아

또한 주현영은 앞서 논란이 된 ‘공중도덕’ 관련 질문으로, “임산부 좌석에 앉은 남학생과 다른 친구 자리에 구두 신고 발을 올리는 학생 중 누가 더 예의 없냐”라고 물었다.

이에 원희룡은 “둘 다 예의 없다. 임산부 좌석에 앉은 건 다른 사람 좌석을 빼앗은 것이고 다리 올린 사람은 전세 낸 거라고 하더라”라며 들은 말을 인용해 답했다.

유튜브, 페이스북

앞서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후보는 시민들과 만나는 콘셉트의 유튜브 라이브 영상을 찍던 중 지하철에서 ‘임산부 배려석’에 앉는 해프닝을 일으킨 바 있다.

또한 국민의힘 윤석열 후보 역시 공약 홍보 열차를 타고 호남 지역을 순회하던 중 열차 내 맞은 편 좌석에 구두를 벗지 않은 채 발을 올려놓아 논란이 된 바 있다.

이에 두 후보 모두 해명을 했으나, 일부 국민들의 비난과 지적을 샀다.

연합뉴스

한편 촌철살인 멘트로 대중의 눈길을 끈 원희룡은 “윤석열 후보가 정직하고 자기 말을 지킬 수 있는 사람이기 때문에 국민 여러분께서 많이 믿고 지지해줬으면 좋겠다”라며 응원을 아끼지 않았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추천해요
0
좋아요
0
감동이예요
0
화나요
0
슬퍼요
0

1 thought on ““이재명을 세 글자로 정의하면?” 질문에 원희룡이 꺼낸 대답”

  1. 미친 동그라미. 직업이 정치인이니 어쩔수 없다 하지만
    그래도 혼자 거율속의 자신을 볼때 부끄럽지 않을까 ?

    응답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