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자기 마음대로 산다…’나혼산’ 기안84 여행 영상에 쏟아진 누리꾼 반응

MBC ‘나 혼자 산다’ 고정멤버 기안84
리얼리티 가득 담긴 여수 그림 여행

MBC ‘나 혼자 산다’
MBC ‘나 혼자 산다’

지난 25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전남 여수로 자전거 여행을 떠난 기안84의 모습이 그려졌다.

자연 속에서 낭만 가득하게 그림을 그리겠다는 열망을 지닌 채, 그는 여수 엑스포에서 동고지 마을까지 오직 자전거를 타고 이동했다.

MBC ‘나 혼자 산다’

여정은 절대 호락호락하지 않았다. 계속해서 마주하는 급경사에 지칠 법도 하지만, 기안에게 포기란 없었다. 페달이 밟히지 않자, 힘을 쥐어짜내며 자전거를 맨손으로 끌고 올라갔다.

이를 보고 ‘자전거를 타야 낭만이 있다’며, 자신이었다면 ‘허벅지가 터지더라도 끝까지 자전거를 탔을 것’이라는 차서원의 말에, 기안은 ‘아직 젊어서 그렇다’고 대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MBC ‘나 혼자 산다’

계속되는 오르막길에 무리가 온 전기자전거는 결국 전원이 꺼져버렸고, 설상가상으로 페달에 걸린 가방이 찢어지며 물감들이 새어 나오는 상황까지 발생했다. 응급책으로 기안은 후드티 끈을 활용하여 구멍을 메꾸는 기지를 발휘했다.

우여곡절이 가득했던 약 6시간의 대장정 끝에, 비로소 그는 목표 지점에 도달할 수 있었다.

MBC ‘나 혼자 산다’

숙소에 도착해서 기안은 남다른 라면 조리법을 선보였다. 물이 끓기도 전에 스프와 면을 모두 넣은 것이다. 이 모습을 보고 박나래가 놀라자 그는 “어차피 다 같이 끓으니까”라며 유쾌한 반응을 보였다.

직접 끓인 라면과 함께 사장님이 준비해주신 숭어구이와 잡곡밥, 그리고 김치까지. 고생 끝에 제대로 된 집밥을 만끽하고, 소주까지 병째로 마신 기안은 행복한 미소를 한가득 지었다.

MBC ‘나 혼자 산다’

해당 회차를 본 누리꾼들은 “기안84는 리얼리티의 인간문화재”, “역시 방송 의식하지 않는 날 것 그대로의 모습이네”, “인간적으로 정이 간다” 등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한편, 2007년 웹툰 ‘노병가’로 데뷔한 기안84는 2016년 2월 ‘나 혼자 산다’에 처음 출연한 이후, 2016년 6월부터 고정으로 출연 중이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추천해요
1
좋아요
0
감동이예요
0
화나요
0
슬퍼요
0

17 thoughts on “진짜 자기 마음대로 산다…’나혼산’ 기안84 여행 영상에 쏟아진 누리꾼 반응”

  1. 방송 보고 엄청 웃었음. 기인84 파이팅!!
    갱년기 아줌마 웃게해줘서 땡큐!!

    응답
    • S

      응답
    • 응답^^

      응답
    • 같은 동지네요~~~!! 그림도 예술입니다! 멋진 마무리~~^^

      응답
  2. ㅋㅋ

    응답
  3. 나이를 먹으면 하고싶은 일을 한다는게 참어려운데 보면서 항상 모든일에 용기를 얻습니다 ^^
    항상 응원합니다

    응답
  4. 나 혼자 산다 ….. 솔직히 방송이든 아니든 다들 이렇지 않나?

    응답
  5. 뭐임ㅋㅋㅋ

    응답
    • 자기 마음대로 산다고 한 사람들 진짜 자기 마음대로 안 사네

      응답
  6. 언제쯤 안보이려나

    응답
    • 왜 좋은데

      응답
    • 넌 언제 안보이려나?

      응답
  7. 🍓 Adrianne want to meet you! Click here: http://inx.lv/01Gq?h=fbbd6e50a65926e5c0f5bee477b1ff50- 🍓

    응답
  8. 촬영진들은 무슨개고생이냐고 에휴 ㆍ본인생각만말고ㆍ

    응답
    • 그것도 니생각이지

      응답
    • 어이고 촬영진 걱정을 다하는 감수성을 가졌네?? 왜 너가 어제먹은 돼지 고기는 안불쌍하냐?
      ㅋㅋㅋㅋㅋㅋ

      응답
  9. 상내스ㄱ 욉 반드시 고마워 사랑 해요
    경상도 사투리 평택경찰서 나는 지금 집에 가고 싶다
    가고 있어 최초공개 최고 새로운 오세요 너와나 사투리 근처에서 제일 좋아하는 평택경찰서 변화 나한테 보다고 있다

    응답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