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발하지 마세요” 아이유가 박재범 인스타 찾아가 직접 남긴 댓글

3

원소주 측 “아이유님 와주세요. 원소주 100병 드릴게요”
아이유 “도발적인 발언 삼가하길” 답글 남겨

출처: instagram@dlwlrma(왼), instagram@moresojuplease(오)

출처: instagram@dlwlrma

아이유박재범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도발적인 발언은 삼가주세요”라며 귀여운 경고를 날렸다.

아이유는 참이슬 모델이었기 때문에 박재범이 론칭한 소주 브랜드 ‘원소주‘를 ‘원소주’ 측이 선물해주겠다고 하자 이에 답한 말이었다.

출처: instagram@moresojuplease

박재범은 지난 10일, 11일에 인스타그램을 통해 신곡 ‘가나다라‘(GANADARA) 뮤직비디오 티저 2개를 공개했다.

첫 번째 티저에서는 박재범이 아이유에게 전화를 걸어 피처링과 뮤직비디오에 참여해달라는 부탁하는 장면이 담겨 있었다.

두 번째 티저에서는 뮤직비디오 출연을 하기로 했던 아이유가 촬영장에 나타나지 않자 박재범이 당황하는 모습이 연출됐다.

출처: instagram@moresojuplease

이러한 티저 영상 아래에 원소주 측(박재범)은 “아이유님 와주세요. 원소주 100병 드릴게요”라는 댓글을 남겼다.

이에 박재범이 “아이유씨 참이슬 모델이에요 선 넘지 마세요. 백병 저한테 주세요”라고 댓글을 달았다.

아이유 또한 해당 댓글에 “도발적인 발언 삼가해 달라-참이슬 모델 아이유 올림”이라는 재치있는 답글을 보냈다.

출처: 하이트진로

아이유는 2014년부터 2018년까지 약 5년간 참이슬 전속 모델이었고 2020년 3월 다시 모델로 발탁돼 다시 참이슬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박재범은 그러한 아이유를 과거 2014년 JTBC 마녀사냥에서 자신의 이상형으로 언급한 바 있다.

이러한 아이유와 박재범과의 케미에 댓글 창에는 “둘 티키타카가 잘 맞는다”, “진짜 웃기다”, “둘이 잘 어울린다”와 같은 반응이 줄을 지었다.

출처: instagram@dlwlrma

한편 박재범의 신곡인 ‘가나다라’는 새 소속사 MORE VISION(모어비전)을 설립하고 발매하는 첫 번째 싱글앨범이다.

11일 오후 6시부터 모든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추천해요
2
좋아요
16
감동이예요
3
화나요
9
슬퍼요
1

3

  1. Se ven bien juntos! La canción y coreografía me gustaron mucho, son muy pegadizas!! From Argentina.

    응답
    • ?

      응답
  2. ?

    응답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금주 BEST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