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진영 언니’ 홍선영 논란 이후 의외의 장소에서 포착됐다는데…

홍선영 오랜만에 보인 근황
윤석열 대통령 집 앞에서 발견

SBS 미운우리새끼, 유튜브 연예뒤통령 이진호
SBS 미운우리새끼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하며 매 회 화제를 모았던 홍진영, 홍선영 자매. 하지만, 홍진영의 논문 표절 논란으로 인해 두 자매는 더 이상 방송에 나올 수 없게됐다.

논란 이후 약 1년 정도 흐른 시간, 홍진영의 언니 홍선영이 의외의 장소에서 포착돼 대중의 눈길을 끈다.

유튜브 연예뒤통령 이진호

15일, 유튜브 ‘연예뒤통령 이진호’ 채널에서는 ‘홍선영이 개표 방송에 왜?’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업로드 되었다.

유튜버 이진호는 “KBS 측 카메라에 홍선영을 닮은 인물이 발견됐는데, 확인 결과 홍선영이 맞았다. 지인들에게 물어보니 홍선영이 맞다 하더라, 오래 보던 사이인데 왜 모르겠냐며 우리도 방송을 보고 깜짝 놀랐다”고 전했다.

유튜브 연예뒤통령 이진호

대통령 선거 개표 당시 홍선영은 너무도 의외의 장소에 있었다. 바로,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국민의힘 윤석열 후보의 자택 앞에서 있던 것이다.

윤석열 후보의 집 앞을 지키고 있던 홍선영은 카메라를 발견하고 손가락으로 따봉을 하거나 브이를 하는 등의 자신을 알아봐달라는 제스처를 해보였다.

홍진영 인스타그램

이를 본 누리꾼들은 ‘홍진영은 자숙중인데 언니는 여전하네’, ‘이게 왜 이슈?’, ‘홍선영인 걸 알아본 사람들도 대단하다’ 등의 댓글을 남겼다.

한편, 홍선영은 홍진영과 함께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그러나, 일반인임에도 잦은 방송 출연, 홍진영이 나오지 않음에도 단독으로 방송에 나오는 것으로 대중의 비판 아닌 비판을 받은 바 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추천해요
1
좋아요
0
감동이예요
0
화나요
5
슬퍼요
2

4 thoughts on “‘홍진영 언니’ 홍선영 논란 이후 의외의 장소에서 포착됐다는데…”

  1. 별걸다 기사로 쓰네..ㅡㅡ

    응답
  2. 무관심
    이런기사는 올리지마쇼

    응답
  3. 동생 이 돈만으니 뭘해도 되는거구

    응답
  4. 돼지를 왜 기사로?

    응답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