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혼하고 더 잘 나가” 셰프 남편과 이혼한 여자 모델의 럭셔리 일상

1억 넘는 포르쉐 운전하는 사진 올려
‘미친.사랑.X’에서 이혼 심경 말하기도

출처: instagram@moreasy

 

출처: instagram@moreasy

김새롬이 개인 SNS포르쉐를 운전하는 사진을 올리며 성공한 삶을 공개했다.

1억이 넘는 포르쉐 운전석에 앉아 한 손은 핸들을, 다른 한 손은 머리 뒤에 놓고 있다. 흑백 사진과 함께 “운전을 꽤 하는 편”이라는 멘트도 남겨 누리꾼들의 부러움을 샀다.

출처: instagram@moreasy

김새롬은 2015년 이찬오 셰프와 백 년 가약을 맺었다. 하지만 결혼한지 얼마 지나지 않아 이찬오가 한 여성을 무릎에 앉혀 놀고 있는 동영상이 유포돼 바람 논란이 일어났다. 이에 김새롬은 괜찮다고 글을 올려 보살로 불렸지만, 결국 약 1년 4개월만에 이혼하며 아픔을 겪게 되었다.

이찬오 셰프도 당시 출연하던 ‘냉장고를 부탁해’와 ‘쿡가대표’에서 모두 하차 수순에 이르렀다.

합의 이혼으로 둘은 마무리되는 줄 알았으나, 이혼 직후 김새롬으로 추정되는 사람이 이찬오로 추정되는 남성에게 폭행하는 동영상이 공개돼 한 번 더 논란에 휩싸였다.

출처: instagram@moreasy

김새롬은 TV조선 ‘미친.사랑.X’와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게스트로 출연하여 이혼과 사랑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김새롬은 “어렸을 때는 사랑에 굉장히 미쳐 있어 실수도 한 번 했다”고 말했다. 또한 “성급하게 결혼을 결정하기도 했고, 단순히 사랑하는 것과 실제로 함께 사는 건 다르다는 것을 깨달았다”라며 억측은 자제해달라고 당부하기도 했다.

출처: jtbc ‘냉장고를 부탁해’

이찬오 셰프는 해시시 등 마약류를 밀수입한 혐의와 대마초를 3차례 흡입한 혐의로 징역 3년에 집행유예 4년을 선고 받았다. 이찬오는 “전 아내에게 가정폭력을 당하고 이혼 후 우울증이 와 마약에 손을 대게 되었다”고 진술했다.

2019년 그는 국내 유명 기업의 임직원과 재혼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식당을 운영하고 있다. 2020년 10월 서현진 아나운서와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리며 근황을 알리기도 했다.

출처: instagram@moreasy

한편 김새롬은 2004년 SBS 슈퍼모델 선발 대회에 출연하며 모델의 길을 걷기 시작했다. 모델 이외에도 예능 패널, MC, 홈쇼핑, 리포터 등 다양한 분야에서 두각을 보였다.

최근에는 직접 개발하고 참여한 립스틱 브랜드를 론칭하며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서 새로운 도전에 나섰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추천해요
0
좋아요
0
감동이예요
0
화나요
0
슬퍼요
0

Leave a Comment

[slide-anything id="675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