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기죄로 구속된 한 남편과 2번의 결혼•2번의 이혼한 여배우

유혜영-나한일 2번 결혼, 2번 이혼
‘우리 이혼했어요2’에 출연
나한일은 옥살이 중 정은숙과 결혼하기도 해

출처: TV조선 ‘마이웨이’
출처: TV조선 ‘마이웨이’

‘무풍지대’ 드라마 작품에서 만나 2번의 결혼과 2번의 이혼을 택했던 배우 유혜영나한일이 4월 8일 첫 방송하는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2’의 2호 커플로 출연한다.

두 사람은 방송에서 재결합과 이혼을 반복한 서로의 속마음을 털어놓을 예정이다. 나한일이 “우리가 이혼하게 된 원인은 나에게 있다”라고 말하자 유혜영도 자신의 책임도 있다고 했다.

출처: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2’

유혜영과 나한일은 첫 재회 장소로 통영에 있는 욕지도를 선택한다.

유혜영은 결혼 생활 내내 기다림에 지쳤다고 말했는데 첫 재회 순간에도 여전히 선착장에서 한 시간 넘게 기다리게 되었다. 그러나 기대가 없던 만큼 나한일에게 화조차 내지 않았다.

출처: TV조선 ‘인생다큐-마이웨이’

유혜영과 나한일이 함께 ‘우리 이혼했어요2’에 출연하자 둘의 과거 또한 다시 주목 받고 있다. 둘은 1989년 결혼했지만 9년 만에 이혼 절차를 밟았다. 이후 초등학생인 딸을 생각해서 4년 만에 재결합에 성공했다.

그러나 나한일이 부동산 투자 사기와 불법 대출로 구속되고 출소하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사기 혐의로 또 다시 옥살이를 하게 되었다. 재결합 당시 나한일은 “이혼 숙려 기간이라는 게 있었다면 이혼까지 가지 않았을 것”이라 말했었지만 결국 두 번째 옥살이 중 유혜영과 완전히 이혼하게 된다.

출처: TV조선 ‘인생다큐-마이웨이’

나한일은 유혜영과 이혼 후 옥중에서 과거 연인이었던 정은숙과 결혼했다.

사실 나한일은 유혜영을 만나기 전 결혼을 전제로 정은숙과 동거를 하고 있었다고 한다. 두 사람 사이에 아이도 생겼지만 유산을 시키고 말아 마음이 아픈 정은숙은 비구니가 되기도 했었다.

그러나 결혼 후 4년이 지나 두 사람은 2020년 10월 이혼하며 재혼 생활을 마무리 지었다.

출처: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2’

한편 ‘우리 이혼했어요2’는 한때 서로가 세상의 전부였지만 현재는 남보다 먼 사이가 된 이혼 부부가 한 집에서 생활하며 관계를 되돌아보는 취지의 프로그램이다.

‘유키스’의 전 멤버 일라이와 레이싱 모델 출신 지연수는 1호 커플로 같은 프로그램에 출연을 확정 지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추천해요
0
좋아요
0
감동이예요
0
화나요
0
슬퍼요
0

Leave a Comment

[slide-anything id="675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