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누군지 몰랐다” 네일·크롭티 입고 충격적인 여성미 뽐낸 남자 배우

정일우 네일·미니스커트 충격
‘SNL코리아’로 제대로 망가져

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

배우 정일우의 충격적인 모습이 대중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지난 20일 정일우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 예뻐#내스타일#길쭉길쭉#SNL#SNLKOREA” 등 태그와 함께 여러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정일우는 핑크색 가발, 크롭티, 미니스커트를 착용한 뒤 네일아트까지 알록달록하게 받은 모습으로 팬들을 충격에 빠트렸다.

인스타그램

평소 정일우답지 않은 비주얼에 팬들은 “정일우인 줄 정말 몰랐다”, “데뷔 이후 최고로 망가진 것 아니냐”, “너무 예뻐서 깜짝 놀랐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또한 동료 산다라박은 “깜짝이야”, 김범은 “깜짝이야. 이쁘네 누나”라는 댓글로 웃음을 자아냈다.

유튜브

놀랄만한 비주얼이지만 여성스러운 옷을 입고도 손색없는 몸매를 선보인 정일우는 지난 18~19일 개인 유튜브 채널에서 8kg 감량 프로젝트를 공개한 바 있다.

당시에도 정일우는 ‘SNL코리아‘ 출연 준비를 위해 제작진과 기획 회의를 하며 “그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모습들이 나가면 좋겠다”, “망가지는 건 전혀 신경 쓰지 않는다” 등 ‘SNL’를 통해 완벽 변신을 꾀하기도 했다.

SNL코리아 시즌2

정일우는 이처럼 적극적인 모습으로 19일 방송된 ‘SNL코리아’에서 유쾌한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정일우는 ‘거침없이 하이킥’, ‘오은영의 금쪽상담소’, ‘연하남 라면가게’ 등 프로그램 패러디물에서 완벽한 연기로 큰 웃음을 뽑아냈다.

또한 ‘반지하 브로맨스’ 코너에서 고시생 역할로 콩트 연기까지 소화해내 시청자들의 인정을 받았다.

SNL코리아 시즌2

시청자들은 “정일우가 연기 열심히 해서 더 웃겼다”, “이런 모습 SNL 아니면 어디서 보겠냐”, “연기력이 받쳐주는데 열정도 있어서 더 웃기다” 등 긍정적인 반응을 보냈다.

한편 다채로운 아이디어와 반전 매력의 호스트, 탄탄한 크루진들이 함께 하는 ‘SNL 코리아 시즌2’는 매주 토요일 밤 10시 쿠팡 플레이를 통해 공개된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추천해요
1
좋아요
0
감동이예요
0
화나요
0
슬퍼요
0

Leave a Comment

[slide-anything id="675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