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 때문에 죽었다” 이하늘에게 저격 당한 후 잠잠하던 김창열의 최근

최근 친한 지인들과의 근황을 전해,
‘이하늘 동생’ 故 이현배 사망 논란 후
DJ DOC 이하늘과의 불화설

인스타그램 @doc102
인스타그램 @doc102

DJ DOC 김창열이 故 이현배의 사망 논란 후 오랜만에 자신의 SNS를 통해 근황을 남겼다.

김창열은 “멋진 그림과 글이 많은 이들에게 전달이 되고 읽혀지고 보여지길 바라고 응원해~”라고 쓴 문구와 함께 지인들과 환하게 웃는 얼굴의 사진을 올렸다.

인스타그램 @doc102

김창열은 지난해 4월, 자신의 개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갑작스럽게 죽음을 맞이한 故 이현배에 대한 추모의 글과 사진을 올렸다. 그러나 故 이현배의 친형이자 함께 그룹으로 활동해왔던 이하늘의 분개한 댓글이 달리며, 세간의 관심을 끌게 되는 사건이 있었다.

mnet ‘너희가 힙합을 아느냐’

故 이현배는 지난해 사망하기 전, 3월에 방송된 프로그램 ‘너희가 힙합을 아느냐’에서 손수 나무를 깎고, 돌을 나르는 모습을 보이며, 건설 일용직과 배달 대행도 하고 있다는 근황을 전하기도 했다.

이하늘은 김창열과 게스트하우스 사업 파트너였던 동생이 김창열의 투자 중단으로 인해 생활고를 겪은 사실을 사망한 뒤에야 알게 됐다며 눈물을 흘렸다. 그는 사망원인으로 배달 대행 중 당한 교통사고에서 비롯된 후유증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인스타그램 @doc102

한편, 김창열은 이하늘과의 관계 회복에 대한 입장을 아직 전하지 않고 있다. 이에 김창열은 SNS를 통해 “갑작스러운 비보에 혼란스럽고 애통한 시기인 만큼 억측과 추측은 자제해주시길 정중히 부탁드린다.” 하며 말을 아꼈으며, 게시글의 댓글을 막아놓은 상태이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추천해요
0
좋아요
0
감동이예요
0
화나요
3
슬퍼요
0

Leave a Comment

[slide-anything id="675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