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소민과 함께 ‘동덕여대 미팅 드림팀’으로 떴던 여배우 깜짝 소식 전했다

배우 한지은
<별들에게 물어봐> 이민호 약혼녀 역
전소민과 ‘동덕여대 미팅 드림팀’으로 활약

한지은 인스타그램
tvN 배드앤크레이지

배우 한지은이 <배드 앤 크레이지> 이후 차기작 출연 확정 소식을 알려 눈길을 끈다.

<파스타>, <질투의 화신> 등 로맨틱 코미디 장르의 진수를 보여준 서숙향 작가가 새롭게 쓴 작품 <별들에게 물어봐>의 주인공으로 한지은이 낙점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매니지먼트 숲, MYM엔터테인먼트

<별들에게 물어봐>는 우주정거장과 지구를 오가는 본격 ‘우주 로맨틱 코미디’를 담아낸 작품이다.

최근 <파친코>의 주연으로 활약한 이민호와 로코 장르란 장르는 모두 섭렵한 공블리, 공효진이 출연 소식을 알려 이미 대중의 이목이 한껏 집중된 상태이다.

시크릿이엔티

한지은은 극중 미래 전자 대표 ‘최고은’을 연기한다. 이민호가 연기하는 ‘공룡’과 결혼이 예정되어 있는 예비신부이다.

오빠에게 지기 싫어 공부도, 후계자 과정도 치열하게 배우고 익히는 과정을 보여주며 ‘배우고 싶은 여성상’을 보여줄 예정이다.

SBS 런닝맨

또한 한지은은 지난 2020년 <런닝맨>에 출연해 전소민과 함께 ‘동덕여대 미팅 드림팀’이었다고 밝혔다. 두 사람은 과거를 회상하며 티격태격 케미를 선보였다.

전소민은 “(미팅에서) 분위기는 내가 띄웠는데 애프터는 다른 사람이 받았다. 그게 바로 한지은이다”라고 전했고, 한지은은 “전소민이 일방적으로 나에 대한 피해의식이 있다”라고 폭로해 시청자에게 웃음을 유발했다.

한편, 한지은은 2019년 훈남 래퍼 한해와 연인사이임을 공개했다. 그러나 두 사람은 2년 열애 끝에 결별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추천해요
0
좋아요
0
감동이예요
1
화나요
0
슬퍼요
3

Leave a Comment

[slide-anything id="675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