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TI 뭐냐?” 질문에 47살 조진웅이 내놓은 대답은 상상을 초월한다

MBTI 성격유형 검사 결과 묻자
배우 조진웅의 답변 내용

출처 : 인스타그램

에이스메이커무비윅스가 공개한 조진웅의 영상이 다시 한번 화제이다. 당시 에이스메이커무비윅스는 인스타그램에 ‘조진웅의 MBTI는?’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조진웅은 MBTI 검사를 해봤냐는 질문을 받았다. 이에 대해 조진웅은 “예 그럼요”라고 말하더니 “저는 정상으로 나왔죠”라고 답했다.

출처 : 인스타그램

그는 답변 후 뭐가 잘못됐는지 모르겠다는 표정을 지어 웃음을 자아냈다. 이 영상이 공개되자 네티즌들은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네티즌들은 ‘건강검진인 줄 아는 것 같닼ㅋㅋ’, ‘당당해서 어이없어ㅋㅋㅋㅋㅋㅋ’, ‘식당에서 밥 먹다가 소리 내어 웃을 뻔ㅋㅋ’, ‘MRI 검사랑 헷갈린 거 아니냐구ㅋㅋㅋㅋ’ 등의 반응을 보이곤 했다.

출처 : 인스타그램

이 영상 이후 MBC FM4U 라디오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에 출연한 조진웅은 또 한 번의 웃음을 안겼다. DJ 김신영이 조진웅에게 “조진웅의 MBTI가 화제다. 검사를 했더니 ‘정상’이라고 했다”라고 말하자 그는 “홍보 전략이었다. 전 진짜 정상이다”라고 말했다.

이후 에이스메이커무비윅스는 조진웅은 MBTI 검사를 하게 됐고 ‘ESFP’가 나왔다는 영상을 공개했다.

출처 : 인스타그램

MBTI로 많은 이들에게 웃음을 준 조진웅에게 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는 상을 수상했다. SNS 공개된 영상 속에서는 영화 ‘경관의 피’에 함께 출연한 배우 권율이 등장했다.

권율은 “위 사람은 배우 최초로 MBTI 정상이 나와 많은 관객들에게 웃음을 주고 각종 포털 사이트 및 SNS에서 장안의 화제가 되어 영화 ‘경관의 피’를 알렸으므로 사랑과 감사를 담아 이 상장을 수여합니다”라고 말하며 상을 수여했다.

출처 : 에이스메이커무비윅스

영상 속 등장한 사람들은 웃음을 참는 모습을 보였고 상을 받은 조진웅은 “진짜 정상입니다”라는 말을 남겼다.

한편 조진웅은 영화 ‘경관의 피’에서 위법 수사도 개의치 않는 광역수사대 반장 역할을 맡았다. 이 영화는 오는 4월 7일부터 15일까지 열리는 제20회 피렌체 한국영화제에 공식 초청되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추천해요
0
좋아요
0
감동이예요
0
화나요
0
슬퍼요
0

Leave a Comment

[slide-anything id="675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