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룸서비스 시킨다는 레전드 가수의 80억짜리 저택 내부 수준

롯데타워 시그니엘 거주하는 김준수
집에서 룸서비스 음식까지 가능해

김준수 인스타그램

가수뮤지컬 배우김준수가 자신의 집을 공개했다.

지난 30일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 신랑수업’에서는 80억 원이 넘는 집에서 생활하고 있는 김준수의 모습이 방송됐다.

요즘 남자 라이프 신랑수업

현재 롯데 월드타워 시그니엘 레지던스에서 살고 있다는 김준수. 전날 신곡 뮤직비디오 촬영을 마쳤다는 김준수는 욕탕에 물을 받고 반신욕을 즐겼는데, 그는 “족냉증이 좀 있다. 오늘 일어났는데 반신욕이 딱 하고 싶게 발이 차더라. 일주일에 약 4일 정도 반 이상은 반신욕을 하는 편이다”라고 전했다.

이어서 그는 식사를 주문했는데, 배달 음식이 아닌 전복 갈비탕, 치킨 샐러드가 포함된 룸서비스 음식이 도착했다. 김준수는 “집 위에 호텔이 있어서 건물 내 호텔과 동일한 음식을 먹을 수 있다”라고 말했다.

요즘 남자 라이프 신랑수업

한편, 김준수가 살고 있는 잠실 롯데타워 펜트하우스는 지난 2021년 기준 50억에서 300억 사이에 거래된 바 있다. 김준수는 지난 2017년 8월 44층에 있는 오피스텔을 48억 3900만 원에 분양 받았다.

현재 김준수가 거주 중인 규모의 집은 89억 원까지 오른 상태로 알려져 있다.

또한 김준수는 슈퍼카를 10대 이상 갖고 있는 걸로도 유명한데, 5억 7천만 원이 넘는 람보르기니 스포츠카를 가지고 있다. 해당 차량은 국내에 단 한 대만 존재한다고.

김준수 인스타그램

김준수의 집 내부를 접한 누리꾼들은 “집에서 룸서비스 음식을 먹네” “저런 데 살려면 돈이 얼마나 많아야 할까” “그사세구나 정말”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추천해요
0
좋아요
2
감동이예요
0
화나요
0
슬퍼요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