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살 맞아?” 운동으로 다져진 인기 걸그룹 멤버의 몸매 이정도입니다

아이즈원, 아이브 멤버 장원영
173cm 48kg 바비인형 몸매 눈길

MBC 전지적참견시점, 유튜브 채널 IVE
장원영 인스타그램

173cm, 48kg 그야말로 바비인형 몸매를 가진 걸그룹 아이브의 멤버 장원영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2일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의 방송 말미에는 인기 걸그룹 아이브의 출연 예고 영상이 등장했다.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전참시’에서 최초 공개되는 아이브의 숙소 생활은 시청자들에게 다음 주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예고편에서 아이브의 멤버 장원영은 건강을 위해 운동만은 꼭 챙기는 모습을 보여줬다.

앞서, IVE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도 공개된 바 있는 장원영의 필라테스 영상은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유튜브 채널 IVE
유튜브 채널 IVE

지난 1월 3일 올라온 ‘1,2,3 IVE’ EP.4에서는 비주얼 멤버 장원영이 자기관리를 위해 필라테스 학원을 찾은 장면이 공개됐었다.

활동 중에도 꾸준히 운동을 해온 것으로 보이는 장원영은 길쭉길쭉한 팔다리로 유연함을 자랑하며 자유자재로 필라테스 기구를 이용했다.

미모와 몸매 뭐 하나 빠지지 않는 장원영의 운동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허리가 한 줌이다 몸매 무슨 일?’, ‘영화 속 한 장면 같다 ㄷㄷ’, ‘요정이 따로 없네’, ‘플라잉 요가 자세 너무 예쁘다’ 등의 부러움과 놀라움의 댓글을 남겼다.

뉴스1

한편, 장원영은 지난 2018년 방송된 Mnet ‘프로듀스 48‘에서 얼굴을 알린 뒤 프로젝트 그룹 아이즈원으로 데뷔했다.

2021년 4월까지 아이즈원으로 활동했던 장원영은 이후 본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로 돌아가 약 8개월간 연습생 생활을 다시 한 뒤 아이브로 재데뷔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추천해요
2
좋아요
8
감동이예요
0
화나요
4
슬퍼요
2

2

  1. 몸매 춤 연습보다 가창력을 연습하길ᆢᆢ

    응답
    • 노래는 들어보고 댓글 남기시나…ㅎㅎ…

      응답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