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살에 한국으로 시집온 베트남 새댁 고민에 열받은 서장훈이 내뱉은 한마디

18살에 결혼한 베트남녀 ‘탄니’
시댁 지인들 반응 차가워
남편보다 돈 잘 버는 게 문제

KBSJOY
인스타그램

베트남 출신 인플루언서 ‘탄니’의 남다른 고민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4일 방송된 KBSJOY ‘무엇이든 물어보살’에서는 베트남 출신 26살 여성 탄니가 출연해 고민을 전했다.

탄니는 지난 2015년 베트남 나이로 18살에 결혼해 현재 결혼 7년 차, 슬하에 아들 한 명을 두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KBSJOY

탄니는 “베트남 여행을 온 남편이 삼촌 집에 머물 때 만나게 됐다. 한국 드라마를 많이 봐서 한국 남자에 대한 로망이 있었다. 당시 남편 외모가 내 스타일은 아니었지만 너무 좋은 사람 같았다”라고 밝혔다.

이어 “서로 언어를 전혀 몰랐지만 통역사를 통해 대화했다. 나와 결혼을 못하면 한국에서 평생 혼자 살겠다고 하더라. 그 한마디에 바로 약혼을 하고 이틀 만에 결혼했다”라고 전해 MC 서장훈, 이수근을 깜짝 놀라게 했다.

KBSJOY

탄니의 진짜 고민은 결혼 이후 발생했다.

탄니는 “외향적이라 일하고 사람 만나는 걸 좋아한다. 한국 화장품을 베트남으로 수출하는데 일반 회사원 상무, 부장급으로 번다”라며 뛰어난 수입 수준을 밝혔다.

이어 “가족들은 나에게 잘해주고 믿어주는데 주변 사람들과 남편 친구들이 ‘돈 벌어서 베트남으로 도망간다’는 식으로 이야기한다”라고 토로했다.

탄니는 “차라리 나한테 베트남으로 도망가라는 말을 하면 한 귀로 듣고 한 귀로 흘릴 수 있는데 남편이나 시어머니가 그런 말을 들었다는 것을 생각하면 너무 속상하다”라고 털어놔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KBSJOY

MC 서장훈은 탄니의 고민에 “제발 본인 가족부터 챙기고 오지랖을 떨든가 말든가 해라. 그거 엄청난 편견이다. 그런 말을 대체 왜 하는 건지 모르겠다. 본인들 가족부터 신경 썼으면 좋겠다. 밥 먹고 오지랖 떠는 거 밖에 못하나”라고 돌직구를 날렸다.

MC 이수근 역시 “고민이 생긴 이유를 알겠다. 부러워서 그러는 것이다”라며 “의뢰인에게 이런 저런 말을 전하지 말고 좋은 얘기만 해라. 따뜻한 말을 해주길 바란다”라며 탄니 가족들에게 당부했다.

인스타그램

탄니는 상담을 끝낸 후 “내가 가족 두고 어딜 도망가겠나. 걱정하지 마세요. 그런 말에 일일이 신경 쓰지 말고 우리는 오래 오래 행복하게 살았으면 좋겠다”라며 가족들을 향해 따듯한 말을 남겼다.

한편 인플루언서, 프리랜서로 활발하게 활동 중인 탄니는 16살 연상의 남편과 만나 결혼한 뒤 한국에서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해 남편과의 ‘진짜 사랑’에 대해 밝힌 바 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추천해요
9
좋아요
9
감동이예요
11
화나요
24
슬퍼요
30

17 thoughts on “18살에 한국으로 시집온 베트남 새댁 고민에 열받은 서장훈이 내뱉은 한마디”

  1. 저의 집 사람도 베트남 입니다 이상한 편견은 버리삼 신랑들이 잘 해봐요 술 마시고 가정에 불 성실하고 술마시면 폭력성이 들어 나고 하니 그렇지 어느 누가 폭력의 에

    응답
  2. 공개적으로 시어머니 망신 주는건 쫌. 이건 남편과 시어머니 이야기도 들어봐야함.

    응답
    • 글잘안읽으셨나봐요ㅜ 시어머니 남편이 그랬다는게 아니고
      남들이 남편과 시어머니한테 며느리 돈많이벌면 베트남으로 도망갈거라고ㅡ했다는겁니다ㅜ

      응답
      • 응답
      • 이분은 제대로 사랑하고 결혼하고 ..하지만 어쩔수 없네요..내가 아는분 동생이 나이많아 베트남처녀와 한달에 친정에 50만원 보내주기로하고 결혼.딸 2낳고 시어머님이 차사줘 아파트 사줘..거기다 아쁜 오빠들 데려와서 의보로 한국서 병고치고 친정엄마도 데려와 일자리도 주고 ..근데 결국 이런저런 돈모아 이혼하자고..결국 이혼당하고 애들 양육비까지 보내야하고 ..정말 나쁜 사람이 있기때문임..근데 그여자주변 베트남 친구들 그런사람 많더군..

        응답
    • 난독 ㅇㄷ

      응답
  3. 힘내세묘

    응답
  4. 주의에서 하는말 신경쓰지말고
    가족만 생각하세요
    다른생각하면 생각이 복잡해집니다

    응답
  5. 한국 여자들도 보험금 때문에 남편 죽이는 판인데
    베트남이라… ㅎㅎㅎㅎ

    응답
    • 역시 너같새끼보,면 우리나라 대통령이윤석열이되는게 이해는간다 돌대가리 한국말이 그리어렵나

      응답
      • 사십대 전라도아저씨 흥분하지마쇼

        응답
        • 여기서왜 윤석열이 나오냐 전과4범 추종자야

          응답
  6. 장훈씨 그큰덩치에 무당옷입고
    벌렁거리는것 너무보기 싫어요!!

    응답
  7. 베트남 도망가면 노히려 수입이 끊기는데…돈 잘벌어서 더 안갈듯 ㅋㅋㅋ

    응답
  8. 탄니 아는사람입니다
    방송이 사람을 아주 잘 꾸미네요
    참신기한세상입니다

    응답
  9. 여러 프로그램에 나왔다는 걸 보니 약간 주작의 느낌도 나네.

    응답
  10. 저렇게 이쁜미모에 돈까지 잘버니 배가 아픈가봐요
    진짜 자기나 잘살라고 해요
    남의일에 신경 쓰지말고
    아들이랑 남편 모두모두 행복하길 바래요

    응답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