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부터 발끝까지…성형에 무려 15억 투자했다는 모델의 미모 수준

전신 성형 수술 비용만 15억 원
210만 명 팔로워 보유한 모델
과한 성형에 누리꾼 걱정도 이어져

출처 : 인스타그램

구독자 전용 서비스 웹사이트인 ‘OnlyFans‘에서 활동하는 모델 클로이 칸성형 수술 비용에 든 비용이 15억 원이라고 밝혔다.

그녀는 성인 전용 플랫폼을 운영하고 있다. 클로이 칸은 얼굴은 물론 신체 부위도 성형 수술을 했다고 고백했다.

출처 : 인스타그램

클로이 칸은 두 번의 가슴 수술과 엉덩이 리프팅, 세 번의 코 성형 등을 했다. 또한 곧 가슴 수술을 한 번 더 할 것이라고 전했다.

그녀는 인터뷰를 통해 “나는 몇 년 동안 백만 파운드를 썼다”고 말했다.

클로이 칸은 성형 수술뿐만 아니라 피부 관리, 시술 등을 꾸준히 해오고 있다. 그녀는 항상 관리를 받고 있고 미용실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다.

출처 : 인스타그램

그녀는 OnlyFans 외에도 TikTok에서 호화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보여주거나 성형 수술에 관련한 영상을 선보이는 인기 제작자이기도 하다.

최근 TikTok에 공개한 영상에서는 뺨, 턱, 입술에 근육을 녹이는 보톡스를 맞고 있는 모습을 공개했다.

클로이 칸은 OnlyFans를 통해 수백만 달러를 벌었다. 그녀는 “4년 동안 이 일을 했고 OnlyFans 초창기부터 활동해 정말 많은 돈을 벌었다”고 밝혔다.

출처 : thesun

클로이 칸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슈퍼카를 타고 값비싼 명품 쇼핑을 즐기는 사진을 종종 공개한다.

그녀는 “이제 내 삶은 유명인과 어울리고 명품 쇼핑을 하고 레인지로버를 운전하는 것뿐이다”라며 호화로운 생활을 과시했다.

현재 클로이 칸은 라스베이거스와 두바이에 집을 두고 있다.

출처 : dailymail.co.uk

그녀의 이러한 생활을 두고 네티즌들은 다양한 의견을 보였다. 한 네티즌은 ‘너무 멀리 가지 말고 스스로를 망치지 마세요’, ‘당신은 충분히 예뻐요’, ‘실리콘 인형 같다’, ‘자기가 번 돈 자기 맘대로 쓰는 거지’ 등의 댓글을 남겼다.

또한 그녀의 과거 사진과 비교하며 현재 모습이 크게 달라진 것에 대해 놀라운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추천해요
0
좋아요
0
감동이예요
0
화나요
0
슬퍼요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