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에서 ‘국민 사위’된 구준엽의 공연 티켓 가격, 이정도였다

대만 배우 서희원과 결혼한 구준엽
현지 공연 소식에 전석 매진
처제 서희제 남편과 함께 무대

출처 : epochtimes

대만 배우 서희원과 결혼한 구준엽이 대만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구준엽은 오는 8월 타이베이 110타워에 위치한 클럽에서 공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지난 6일 대만 현지 매체는 구준엽의 공연 티켓이 모두 매진됐다고 보도했다. 티켓 가격은 최고 126만 원으로 거래되고 있다고 전했다.

출처 : 인스타그램

구준엽이 공연을 진행할 예정인 이 클럽은 세계 100대 클럽에 이름을 올린 곳이다. 현지 DJ들의 공연은 물론 세계적으로 유명한 DJ를 초청해 공연을 펼치는 곳으로도 유명하다. 총 750여 명을 수용할 수 있는 규모이다.

구준엽은 처제 서희제의 남편인 허야균과 함께 무대에 설 예정이다.

출처 : 인스타그램

서희원과의 결혼으로 구준엽은 대만 현지에서 큰 관심을 받고 있다.

구준엽의 대만 방문을 환영하기 위해 처제 서희제는 자신의 SNS에 “형부, 처제가 이 춤으로 당신을 환영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클론의 ‘빙빙빙’ 노래에 맞춰 춤을 추는 영상을 게재했다.

서희제는 구준엽이 머리에 썼던 두건을 대체하기 위해 비닐봉지를 쓰고 춤을 췄다. 그녀는 춤을 마무리하며 “오빠 사랑해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서희제의 춤을 시작으로 대만인들은 구준엽을 환영한다는 의미로 ‘빙빙빙’의 커버 영상을 SNS에 앞다퉈 올리기 시작했다.

클론의 ‘빙빙빙’은 대만에서 큰 히트를 친 노래이다. 당시 이 노래로 클론은 대만에서 엄청난 인기를 끌었다.

출처 : TVBS新聞

또한 구준엽은 지난 2일 카카오 그라운드X 클립드롭스 NFT 서비스를 통해 한정판 NFT를 발행했다. 이 작품은 7초 만에 완판 됐다.

그는 자신의 SNS를 통해 “여러분 감사합니다”라며 “저의 원작을 토대로 한 nft 작품이 7초 만에 완판됐다고 합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지금 여러분들이 저희 사랑을 많이 응원해 주시는 가운데 제가 nft 발매 홍보를 하는 게 조금 죄송스러워서 홍보를 안 했었는데요. 그럼에도 불과하고 이렇게 저의 작품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라는 말을 전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추천해요
0
좋아요
0
감동이예요
2
화나요
0
슬퍼요
1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