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최고?’ 멘사 출신 여배우 남편의 놀라운 재산 수준

멘사 출신 여배우 하연주
남편은 해시드의 김서준 대표
국내 최대 블록체인 투자사
자산만 20조에 달한다는 분석

하연주 sns
하연주 sns

멘사 출신 연기자 하연주가 결혼한 일반인 남편의 상상초월 재산 수준이 공개되며 누리꾼들 사이 화제가 되고 있다.

하연주는 2021년 6월 20일 비연예인 사업가 김서준 대표와 결혼했다.

뉴스1

하연주가 결혼한 김서준 대표는 국내 최대 블록체인 투자사인 ‘해시드’의 설립자이다. 서울과학고를 조기졸업한 뒤 포항공대 컴퓨터공학과를 나와 다년간 IT 스타트업에서 일했던 그는 2014년 가상화폐에 대해 알게 됐지만 당시에는 큰 관심을 두지 않았다.

하지만 김서준 대표는 2015년 이후 블록체인과 암호화폐 분야의 성장 가능성을 체감하게 되었고, 결국 2017년 해시드라는 기업을 만들어내 코인 사업에 뛰어들었다.

블록미디어

김서준 대표가 창립한 해시드는 이후 본격적으로 블록체인 투자에 열을 올렸는데, 특히 블록체인 스타트업 투자에 집중해왔다.

해시드는 결국 전 세계적으로 코인 열풍이 불면서 짧은 시간 안에 대 성공을 거뒀고, 4년 만에 국내 최대 규모의 블록체인 투자사로 자리매김했다. 이제는 전 세계의 블록체인 프로젝트들이 해시드의 투자를 받기 위해 먼저 손을 뻗고 있다.

하연주 sns

이처럼 코인 산업에 뛰어들어 대성공을 거둔 해시드의 김서준 대표는 배우 하연주와 결혼한다는 소식이 알려지면서 그의 재산 수준 역시 또 한 번 주목을 받게 되었다.

현재 그의 재산이 공식적으로 밝혀지지는 않았지만, 코인 커뮤니티에서는 김서준 대표가 갖고 있는 비트코인·이더리움·루나 코인 등의 가치를 계산했을 때 자산 20~25조 원가량인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 다만 정확한 재산 규모는 아직 확인된 바 없다.

한편 하연주는 국내 최초 멘사 출신 여배우라는 타이틀을 가지고 있는데, 실제로 자신의 sns를 통해 멘사로부터 받은 통지서를 인증한 바 있다. 그의 공인 IQ는 156으로 밝혀졌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추천해요
0
좋아요
0
감동이예요
1
화나요
1
슬퍼요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