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0억대 채무에, 사기도박…9년째 연애 중인 걸그룹 멤버의 현재 상황

소녀시대 전 멤버 제시카
재미교포 사업가와 9년 째 열애중
중국 오디션 프로그램 출연 앞둬

블랑 앤 에클레어

소녀시대 출신이자, 디자이너로 활동 중인 제시카가 남자친구 타일러 권과 9년째 공개 열애중이다.

최근 타일러 권은 1년 만에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Happy Birthday, J! #soulmates”라는 글과 함께 골프장에서 제시카와 손잡고 있는 사진을 게재했다.

타일러권 인스타그램

타일러 권은 매해 제시카의 생일날 럽스타그램으로 식지 않는 애정을 드러내고 있다.

지난해에도 그는 제시카의 생일날 “Happy Birthday, J! #mybestfriend❤️”라는 글과 손잡고 찍은 사진을 올렸으며, 재작년에도 어깨동무한 사진을 올렸었다.

둘은 여러 어려움 속에서도 꿋꿋하게 사랑을 이어오고 있다. 앞서, 타일러 권과 제시카는 둘 다 논란의 주인공으로 이슈가 된 적이 있었다.

연합뉴스

먼저 타일러 권은 지난해 사기도박 혐의로 네바다주 구속영장이 발부된 바 있다.

당시 나온 보도자료에 따르면 타일러 권은 우리나라 돈으로 약 6억 원이 넘는 미국 뉴욕 메릴린치의 부도난 수표를 발행해 라스베거스에서 도박 머니를 빌렸다고 전해졌다.

제시카 또한 비슷한 일이 있었다. 소녀시대를 탈퇴하고 설립한 패션 브랜드 블랑 앤 에클레어가 80억 원대 채무 불이행 소송에 휘말렸기 때문이다. 제시카의 논란은 이뿐만 아니었다.

웨이보

얼마 전 제시카는 중국의 인기 오디션 프로그램 ‘승풍파랑적저저 시즌3’에 출연한다는 소식을 전했다. 그러나 오디션에 참가하는 제시카의 국적에 문제가 있었다. 그의 개인 프로필에는 ‘미국 출신, 1989년생, 소녀시대 출신, 조선족’이라고 적혀 있었다.

이에 제시카의 소속사 코리델 엔터테인먼트는 “중국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것은 사실이지만, 제시카 측에서 프로필을 적어 보낸 것이 아니다. 방송국에서도 해당 자료를 작성한 적이 없다고 했다. 누군가 가짜로 명단을 작성해 뿌린 것 같다”라며 루머에 대해 해명했다.

소속사에서는 적극적으로 해명했지만, 앞서 블랑 앤 에클레어의 채무 불이행 소송 논란도 있었기 때문에 제시카를 향한 대중의 차가운 시선은 쉽사리 잠잠해지지 않고 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추천해요
1
좋아요
2
감동이예요
3
화나요
13
슬퍼요
3

8 thoughts on “80억대 채무에, 사기도박…9년째 연애 중인 걸그룹 멤버의 현재 상황”

  1. 옛날에 좋아했는데 잘되시길 빌게요…

    응답
  2. 아 조선족이라는 그분?
    돈 때문에 나라가 바뀌네

    응답
  3. 젠라 death

    응답
  4. 냉면 부를때가 좋았지… 에효

    응답
  5. 낸시랭꼴 난다고 그리도 말렸것만. . .
    제시카 벌어놓은 돈으로 9년 버티네.

    응답
  6. 조선족 ㅋㅋㅋ

    응답
  7. 좆이 좋구만

    응답
  8. 좆이 많이 좋구만

    응답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