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대제전’에서 커플 댄스로 난리났던 아이돌 멤버, 결국 이렇게 됐다

배우 이준호, 임윤아
드라마 ‘킹더랜드’ 주연 발탁
2021 가요대제전 커플 무대 활약

MBC 2021 가요대제전
jyp엔터테인먼트, SM엔터테인먼트

인기 아이돌로 활약하며 시대를 풍미했던 배우 두 명이 뭉쳤다.

원조 짐승돌 2PM의 멤버 이준호와 소녀시대의 임윤아가 한 드라마에 출연한다는 소식을 전한 것이다. 두 사람은 드라마 ‘킹더랜드‘에 각각 남녀 주인공으로 캐스팅됐다.

‘킹더랜드’는 가식적인 미소를 견디지 못하는 재벌 후계자인 남자 주인공 ‘구원‘이 원치 않을 때도 직업상 언제나 밝은 미소를 지어야만 하는 여자 주인공 ‘천사랑‘과 만나 진짜 환하게 웃을 수 있는 날을 만들어가는 이야기다.

jyp엔터테인먼트

‘옷소매 붉은 끝동’으로 대세 배우로 우뚝 선 이준호는 극중 호텔, 항공, 유통을 거느리고 있는 킹 그룹의 상속 전쟁에 내던져진 구원 역으로 분한다.

구원은 명석한 두뇌는 물론 타고난 기품과 시크한 매력까지 모든 걸 다 가진 인물. 그러나 딱 하나만은 부족한데 바로 연애 감각이다. 이준호가 그려낼 구원 캐릭터에 궁금증이 더해진다.

유튜브 Yoona’s So Wonderful Day

예능이면 예능, 연기면 연기 다재다능 그야말로 만능 엔터테이너인 임윤아는 미소 하나로 세상을 환하게 하는 매력의 소유자 천사랑으로 분한다.

천사랑은 어린 시절 가장 행복했던 추억을 준 킹호텔에 취업해서 주변의 온갖 편견과 오해에 맞서 성장하는 인물이다. 임윤아가 그려낼 사랑스러운 천사랑의 모습에 기대감이 더해진다.

디스패치

앞서, 두 사람은 2021년 MBC 가요대제전에서 MC로 호흡 맞춘 바 있다. 스페셜 무대로 ‘Senorita’를 선보였다. 레드와 블랙으로 커플 댄스를 춘 두 사람은 찰떡 호흡을 보여주며 눈길을 끌었다.

이준호와 임윤아는 동시대에 활동했던 아이돌로 여러 차례 콜라보 무대를 꾸민 바 있다. 하지만 드라마 속에서는 마주친 적이 없었다. ‘킹더랜드’를 통해 환상의 케미를 자랑할 두 사람에게 이목이 집중된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추천해요
3
좋아요
32
감동이예요
0
화나요
13
슬퍼요
6

14 thoughts on “‘가요대제전’에서 커플 댄스로 난리났던 아이돌 멤버, 결국 이렇게 됐다”

  1. 둘다 모두 매력있는 가수겸 배우죠~~넘 좋아요~본방사수!!!♥♥♥♥

    응답
    • 윤아는 아님 매력 없음

      응답
  2. 두분 너무 잘 어울리세요
    본방사수 할께요♡♡

    응답
  3. 두분 너무 잘 어울리세요
    꼭 본방사수 할 께요♡♡

    응답
  4. 작품성 있는 작품하고 재벌 로코 남주는 안하길 바랬는데 좀 실망.
    그리고 윤아랑 안어울려요. 윤아랑 있음 눈이 더 작아보이고 키차이도 안나서 비쥬얼이 오히려 죽네요. 춤출때 케미도 수지랑 훨씬 좋았어요. 윤아 안티는 아니구요.

    응답
    • 그쵸~~제 주위사람들도 키 차이가 안나서 안어울린다고 그러더라구요~~

      응답
      • 준호씨가 손해에요 윤아의만든얼굴도싫고 연기도못하고

        응답
    • 안어울려요 윤아 만든얼굴 싫어요 연기도 못해요 준호씨가

      응답
    • 넘 안어울려요 윤아의 만든얼굴이 매력 없고요 준호씨가 손해

      응답
  5. 이조합 반댈쎄~~

    응답
    • 하 …준호님은 아담한 배우님과 윤아님은 더 강한 남성배우와 어울리실 듯 무엇보다 이것을 뛰어넘는 것이 연기력인데 여배우님이 못받쳐줄 듯 ~~

      응답
  6. 하 …준호님은 아담한 배우님과 윤아님은 더 강한 남성배우와 어울리실 듯 무엇보다 이것을 뛰어넘는 것이 연기력인데 여배우님이 못받쳐줄 듯 ~~

    응답
    • 넘 안어울려요 윤아의 만든얼굴이 매력 없고요 준호씨가 손해

      응답
  7. 윤아는 아님 매력 없음

    응답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