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아도, 수지도 아니었다” 2022년 ‘K팝스타 재산 3위’ 기록한 여가수

2NE1 산다라박
필리핀에서 데뷔, 국민적인 톱스타
밝고 겸손한 인성으로 소문도 없어

연합뉴스
유튜브 이슈피드

데뷔 전부터 많은 이들의 관심을 모으며 엄청난 인기를 누렸던 2NE1이 코첼라 무대에서 다시 부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와 관련해 산다라박재산이 밝혀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 유튜브에 따르면 산다라박은 인기도 돈도 많은 여성 K-POP 스타 재산 순위 중 3위를 차지했다.

MBC 나 혼자 산다

실제로 ‘나 혼자 산다’에 출연했던 산다라박의 집만 봐도 부유함이 느껴진다. 신발 마니아로 알려진 산다라 박은 보유한 신발만 해도 1000족 이상, 그중에서는 수 천만 원을 넘는 제품들도 있다고 한다.

이뿐만 아니다. 명품도 만만치 않게 보유하고 있다. 산다라박의 드레스 룸은 눈을 어디다 둬야 할지 모를 정도로 화려하다.

보유한 자동차 또한 레인지로버, 미니쿠퍼 등 고가의 외제차를 가지고 있다. 더불어 가장 최근에는 인스타그램에 1m 이상의 영수증을 인증하며 재력을 과시하기도 했다.

JTBC 비정상회담

앞서 산다라박은 한국에서 걸그룹으로 데뷔하기 전부터 필리핀의 전 국민이 알 정도로 유명한 스타였다.

필리핀의 오디션 프로그램을 통해 데뷔한 산다라박은 50만의 문자 투표를 받을 정도로 인기가 대단했다.

이후 각종 필리핀 영화에 출연한 산다라박은 흥행을 터트리며 우리나라 돈으로 약 100억 원에 달하는 수익을 창출했다.

톱스타 수지, 대표적인 여성 솔로 가수 보아의 재산을 뛰어넘는 산다라박, 2NE1 중에서는 가장 부자로 알려진 그가 이 정도의 놀라운 재산을 모을 수 있었던 이유에는 무엇이 있을까.

연합뉴스

가난한 가정환경에서 태어나 장녀로서 가족의 생계를 책임져야 했던 산다라박은 필리핀에서 성공 후 한국과 필리핀을 쉴 틈 없이 왔다 갔다 하며 계속해서 돈을 벌었다고 한다.

단 한 번도 공백기 없이 달려왔기에 지금의 여유를 누릴 수 있게 된 산다라박은 거만해질 수 있는 환경에도 불구하고 항상 밝고 겸손한 모습으로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는 연예인 중 한 명이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산다라박 멋있다’, ‘한 번도 안 좋은 소문 없이 잠잠히 지내는 것도 대단’, ‘더 흥하길’ 등의 응원의 댓글을 남겼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추천해요
0
좋아요
0
감동이예요
0
화나요
0
슬퍼요
0

Leave a Comment

[slide-anything id="675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