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후조리원 VIP’된 개그우먼, 이유 들으면 납득할 수 밖에 없었다

‘넷째 임신’ 개그우먼 정주리
SNS에 산후조리원 VIP 인증해
출산 임박에 조리원서 이벤트 열어줘

인스타그램 @jury_jung
인스타그램 @jury_jung

코미디언 정주리산후조리원 VIP 고객이 된 소감을 전했다.

정주리는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산전 마사지 받으러 갔는데 번번히 찾아줘서 고맙다고 이렇게 선물을 준비해 주셨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시했다.

이어 “저도 또 올지 몰랐죠. 저는 VVVVVViP래요 감사합니다”라고 덧붙였다.

인스타그램 @jury_jung

사진 속에는 산후조리원을 찾은 정주리가 조리원 측이 마련한 풍선 이벤트에 감동한 듯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오는 5월 넷째 출산을 앞두며 조리원을 자주 찾는 정주리에게 산후조리원 측에서 이벤트를 준비했다는 점이 눈길을 끈다.

유튜브 ‘정주리’

정주리는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생생한 육아의 현장을 보여주는 등 다양한 방식으로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정주리는 최신 유튜브 영상 끄트머리에 “매주 정기적으로 영상을 업로드하는데 만약에 업로드가 안된다면 출산 중이라고 생각해달라”라며 출산이 임박했음을 시사했다.

우먼센스

한편 정주리는 첫사랑과 결혼한 것으로 알려져 화제가 된 적 있었다.

1세 연하의 개그맨 지망생이었던 지금의 일반인 남편과 20대를 함께 보냈으며 2015년 5월 31일에 결혼해 슬하의 세 아들을 두고 있다.

2015년 첫째 아들, 2017년 둘째 아들, 2019년 셋째 아들을 낳은 정주리는 넷째의 성별에 대해서 아직 밝히지 않으며 과연 이번에도 아들일지 관심이 주목되고 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추천해요
0
좋아요
0
감동이예요
0
화나요
0
슬퍼요
0

1

  1. It’s a pity you don’t have a donate button! I’d without a doubt donate
    to this fantastic blog! I guess for now i’ll settle for bookmarking and adding your RSS feed to my Google
    account. I look forward to brand new updates and will talk about this website with my Facebook group.

    Chat soon!

    응답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