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관리 실패” 가수 싸이 슬림해진 모습에 의외의 반응 쏟아졌다

가수 싸이 날씬해진 사진 게재
“자기관리 실패”, “실망스럽다”

마이데일리, sbs ‘미운오리새끼’
mbn

가수 싸이가 최근 슬림해진 모습으로 등장한 가운데 그의 팬들은 실망스러운 반응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싸이는 4월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sbs ‘미운오리새끼’

싸이가 올린 사진은 SBS ‘미운오리새끼’ 예고편을 캡처한 화면이었다. 이날 싸이는 방송에 스페셜 MC로 출연했고 싸이는 자신의 모습에 대한 시청자들의 반응을 사진으로 담았다.

댓글 내용을 살펴보면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대체로 날씬해진 싸이의 모습에 실망한 반응을 보였다. 이들은 “와 왜 이렇게 날씬하냐 ㅋㅋㅋㅋㅋ”, “자기관리에 실패한 거죠. 싸이 실망ㅠ”, “연예인들이 다들 그렇듯 활동 시작하면 다시 관리 시작하겠죠”라는 재미난 반응을 쏟아냈다.

싸이 sns

이처럼 보통 연예인들의 경우 체중을 감량했을 때 자기관리에 성공했다고 표현하는 것과 달리, 싸이에게는 오히려 그가 살이 붙었을 때 반응이 호의적이고 살이 빠질 경우 ‘자기관리에 실패했다’라는 반응이 뒤따른다.

이는 평소 싸이의 육중한 몸매가 그의 상징과도 같았기 때문인데, 싸이는 통통한 체격에도 불구하고 콘서트 등의 공연에서 몸을 불사를 정도로 격정적인 댄스를 춰 팬들로부터 환호를 받아왔다.

싸이 sns

싸이의 몸매에 대한 대중들의 모순적인 반응은 이전부터 이어져왔는데, 얼마 전에도 싸이가 보라색 셔츠를 입고 올린 사진에서 그의 뱃살 라인이 볼록하게 드러나자 싸이와 절친한 방송인 노홍철은 “요즘 부쩍 더 형 다워진 형. 자기관리 마법사”라는 댓글을 남겨 폭소를 자아내기도 했다.

한편 싸이는 가수 현아·던·제시·크러쉬·스윙스·헤이즈 등이 속해있는 기획사 피네이션의 수장이며, 그가 기획한 첫 번째 보이그룹 TNX가 5월 데뷔를 앞두고 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추천해요
0
좋아요
0
감동이예요
0
화나요
0
슬퍼요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