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형·커플룩…두 남녀 연예인의 묘한 분위기에 누리꾼 반응 폭발했다

이상엽♥제시 커플룩 화제
제시 응원하는 이상엽 SNS
모두가 사귀길 응원하는 중

출처 : 이상엽 인스타그램
출처 : 이상엽 인스타그램

25일 이상엽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힘내 파이팅하라구H.O!!”라며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서 이상엽제시와 나란히 앉아 포즈를 취하고 있다. 두 사람은 민트 컬러의 상의와 연한 청바지로 커플룩을 장착한 체 묘한 분위기를 풍겼다.

특히 제시는 이상엽의 어깨에 팔을 걸치며 자연스러운 모습을 보였다.

출처 : 이상엽 인스타그램

두 사람은 tvN 예능 프로그램 ‘식스센스 2’에서 공식 커플로 케미를 보인 바 있는데 현재는 ‘식스센스 3’도 동일하게 출연 중이다.

‘식스센스 2’ 당시 방송에서 사주를 보는 장면이 나왔는데 이상엽 결혼 운에 대해 제시는 “나랑 결혼할 줄 알았다”라면서 하며 이상엽을 좋아했냐는 물음에 “내 스타일이야”라고 저돌적으로 고백했다.

출처 : tvN ‘식스센스 2’

또한 제시는 미주와 이상엽의 관계를 질투했는데 이상엽에게 벨트를 매주는 미주에게 전소민은 “상엽 오빠 챙기는 건 미주밖에 없네”라고 감탄했다. 그러자 제시는 “내 남자라니까. 미주가 계속 내 남자친구 가져가요”라고 투정을 부렸다.

미주는 당황하면서 “아니야, 오빠 나한테 관심도 없어요”라고 해명했다. 전소민이 “난 응원해. 오빠 제시 어때?”라고 묻자 이상엽은 부끄러운 듯 “왜 그래”라며 말을 잇지 못하는 등 두 사람의 러브라인은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

여기에 이상엽을 공개적으로 자신의 이상형이라 밝혀왔던 제시.

출처 : tvN ‘식스센스 2’

이처럼 두 사람의 애정행각(?)은 방송을 통해 고스란히 공개됐고 꾸준히 러브라인이 이어지자 시청자들은 “얼른 사귀었으면 좋겠다”, “뭔가 묘하게 잘 어울린다”라며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고 있다.

특히 평소 카리스마 넘치기로 유명한 제시는 유독 이상엽 앞에서는 수줍어하는 반전 면모를 뽐내 많은 이들의 기대를 더욱 높이고 있다.

이에 정철민 PD는 시즌 3 전 인터뷰에서”(제시와 이상엽의 러브라인에는) 말을 아끼겠다. 주위에서 자꾸 뭐라고 하면 될 것도 안 된다고 하더라”라고 해 두 사람의 케미를 응원하는 팬들의 기대를 높였다.

출처 : 이상엽 인스타그램

한편 두 사람을 포함한 ‘식스센스 3’ 멤버들은 제시의 신곡인 줌(ZOOM) 챌린지에 다 같이 참여해 다정한 모습을 뽐내며 신곡을 응원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추천해요
0
좋아요
0
감동이예요
0
화나요
0
슬퍼요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