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쳤다 진짜”…조용하던 신세경이 올린 사진에 모두가 감탄했다

배우 신세경 근황 공개
클로즈업에도 굴욕 없는 미모 화제
‘아스달 연대기2’ 출연 검토 중

나무엑터스

배우 신세경의 클로즈업 샷에 모두가 깜짝 놀랐다.

지난 27일 신세경은 인스타그램에 “어제”라는 글과 함께 짧은 영상을 업로드했다.

13초 잠깐의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신세경은 믿을 수 없는 아름다운 미모를 뽐냈다.

인스타그램@sjkuksee

영상 속 신세경은 메이크업을 마친 뒤 이를 체크하는 모습이다. 초근접 영상임에도 불구하고 먼지 하나 없는 깨끗한 피부를 자랑했다.

무척이나 가깝게 촬영한 영상이라 굴욕샷이 있을법한데도 신세경은 무결점 외모를 드러냈다.

이를 본 신세경의 팔로워들은 ‘기분이 좋아진다’, ‘너무 예쁜 내 연예인ㅠㅠ’, ‘얼빡 미쳤다… 얼굴 보고 어제 기절했다가 방금 깸’ 등의 댓글을 남겼다.

메이스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지음

앞서 신세경은 지난해 JTBC 드라마 ‘런 온’에서 오미주 역으로 출연, 임시완과 호흡을 맞췄다. 그리고 최근에 새로운 소식을 전했다. 바로 ‘아스달 연대기2‘의 출연을 검토 중이라는 것이다.

‘아스달 연대기2’의 주연 물망으로는 이준기와 신세경이 언급됐다. ‘아스달 연대기2’는 한국 드라마에서는 볼 수 없던 신선한 세계관의 이야기이다. 호불호는 있지만 나름의 마니아층이 있기에 사랑받기도 했다.

신세경이 과연 ‘런 온’ 차기작으로 ‘아스달 연대기2’를 선택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MBC 뽀뽀뽀

한편 신세경은 1999년 서태지의 포스터 모델로 이름을 알렸다.

이후 어린이 프로그램에서 어린이 MC로 활약했으며 아역배우로도 활동했다. 성인 연기자로서 본격적인 발돋움을 하기 시작한 것은 2009년 인기 시트콤 ‘지붕 뚫고 하이킥‘이다.

엄청난 인기를 모은 신세경은 대세 스타로 주목받으며 톱스타 반열에 올랐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추천해요
0
좋아요
1
감동이예요
1
화나요
0
슬퍼요
1

1

  1. 可愛く優しそうな嬉しくなり、秘密基地な困難です、귀사님、한국 인기 미인별 여배우 신세경 (31) 2019년 12월 12일에 결혼했습니다.3년차、사랑스럽고 예쁘고 친절한 별주 씨입니다.THE END❤💗💟💕💖🍀👋😍。

    응답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