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년 전 연인 사이였던 커플, 결혼 한 달 앞두고 이런 근황 전했다

손담비♥이규혁 커플
5월 13일 결혼 앞둬
‘동상이몽 2’ 출연 확정 지어

인스타그램@xodambi

SBS 동상이몽-너는 내 운명

손담비이규혁결혼을 앞두고 SBS ‘동상이몽 2‘에 출연한다는 소식을 알려 화제를 모으고 있다.

두 사람은 오는 5월 13일 부부의 연을 맺을 예정이다.

이 기쁜 소식과 함께 손담비와 이규혁은 5월 9일 방송되는 ‘동상이몽 2’에 새로운 운명 부부로 예능에 출연한다.

인스타그램@xodambi

지난해 12월 이규혁과의 열애를 인정한 손담비는 이후로 인스타그램에 남자친구에 대한 애정을 드러낸 바 있다.

평소 SNS에서 포옹과 뽀뽀 등 거침없는 스킨십을 보여줘 왔던 터라 방송을 통해 공개될 두 사람의 달달한 모습은 벌써부터 누리꾼들의 궁금증을 자아낸다.

인스타그램@xodambi

손담비와 이규혁의 ‘동상이몽 2’ 합류가 더욱 대중의 이목을 집중시키는 이유는 따로 있었다.

바로 방송을 통해 두 사람의 연애 비하인드스토리는 물론 결혼 준비 과정, 결혼 후 신혼생활까지 모두 공개할 예정이기 때문이다.

앞서 두 사람의 오래된 인연 또한 눈길을 끈다. 손담비와 이규혁은 열애 인정 3개월 만에 결혼 발표를 해 깜짝 놀라게 했다.

SBS 키스앤크라이

11년 전 두 사람은 SBS 예능 ‘키스 앤 크라이‘에 함께 출연해 친분을 쌓았다고 한다. 당시 한차례 연인 사이로 발전했으나 손담비의 나이가 27살로 어렸고 바빴던 시기라 여러 환경과 성격 차이로 이별했었다고 전해졌다.

그렇게 친구로 돌아간 손담비와 이규혁은 골프로 친밀해졌고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기대된다’, ‘헉 러브스토리 궁금함’, ‘얼른 보고 싶다’ 등의 환호의 반응을 남겼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추천해요
0
좋아요
1
감동이예요
2
화나요
10
슬퍼요
4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