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발 눈치 좀…모두가 이선빈 눈치보게 만든 이광수의 충격적인 멘트

‘놀토’ 이선빈 노래 못 맞춘 이광수
이광수 “평소에도 서로 응원한다”
이광수♥이선빈 예쁘게 만나는 중

출처 : 이선빈 sns / sbs ‘런닝맨’
출처 : tvN ‘살인자의 쇼핑목록’

배우 겸 모델 이광수가 공개 연애 중인 여자친구 이선빈과 관련된 질문에 답하지 못하며 시청자들에게 충격을(?) 안겼다.

23일 방송된 tvN ‘놀라운 토요일’에 이광수, 설현이 출연했다. 두 사람은 드라마 ‘살인자의 쇼핑목록’에서 20년 된 연인 관계를 연기한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특히 ‘놀토’ 멤버들은 극 중 설현이 이광수를 오래 짝사랑했다는 말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이광수는 “왜 술렁거리냐”라며 모두의 반응을 이해하지 못했다.

출처 : tvN ‘놀라운 토요일’

이에 신동엽은 “20년 동안 짝사랑했다고 하니까 설정이 잘못된 것 아니냐”라고 말했고 박나래는 “SF 드라마냐”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이날 간식 게임은 OST 퀴즈 드라마 편으로 이뤄졌다. 유명 드라마의 OST를 듣고 드라마 제목을 맞히는 게임이었는데 이광수는 자신이 출연했던 드라마인 ‘지붕 뚫고 하이킥’, ‘괜찮아, 사랑이야’의 OST 제목을 맞히지 못했다.

출처 : tvN ‘놀라운 토요일’

이광수는 더군다나 여자친구인 이선빈이 직접 부른 드라마 ‘술꾼 도시 여자들’의 OST도 맞추지 못하고 오답으로 드라마 ‘나의 아저씨’를 계속 언급해서 웃음을 줬다.

뿐만 아니라 “어디서 많이 들었는데”, “요즘 노랜데”라며 이선빈이 부른 노래임을 전혀 눈치채지 못하는 모습을 보였다.

신동엽이 드라마의 제목을 맞추자 이광수는 놀란 표정에 이어 “아이씨…”라며 고개를 숙였다. 술렁이는 반응이 일자 이광수는 “나 이거 알아. 무조건 알아”라고 수습하려는 듯 말해 웃음을 안겼다.

출처 : SBS ‘런닝맨’

한편 SBS ‘런닝맨’에서 만나 인연이 된 이광수와 이선빈은 2018년부터 4년째 공개 연애 중이다.

공개 연애 기간 동안 서로에 대해 언급을 아껴온 두 사람.

하지만 이광수는 지난 25일 tvN 수목극 ‘살인자의 쇼핑목록’ 제작발표회에서 ‘이선빈 응원을 받고 왔느냐’는 질문에 “오늘뿐만 아니라 평소에도 서로 응원하면서 예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라고 답하며 여전히 예쁜 사랑을 해오고 있음을 알렸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추천해요
0
좋아요
0
감동이예요
0
화나요
0
슬퍼요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