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연히 사라졌던 개그맨, 3년 만에 공중파 출연했는데요…

방송인 김제동 근황 공개
‘집사부일체’로 3년 만에 얼굴 비춰
16일부터 토크콘서트 개최 예정

JTBC 김제동의 톡투유
연합뉴스

한때 MC로 활발하게 활동했던 김제동이 오랜만에 방송에 얼굴을 비췄다.

지난 1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집사부일체‘에서는 건축가 유현준이 출연했다.

이날 클라이언트 K씨는 “홀로 사는 집을 신혼집으로 바꿔달라”며 유현준에게 신혼집을 의뢰했다.

SBS 집사부일체

꽁꽁 숨겨져있던 클라이언트 K씨의 정체는 바로 김제동이었다. 너무도 오랜만에 방송에서 얼굴을 비친 김제동에 집사부일체 멤버들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특히 멤버들이 놀란 이유는 따로 있었다. 기사도 나지 않았는데 김제동이 방송에서 열애 사실을 공개했다는 것이다.

이에 김제동은 “난 여자친구 공개하는 것이 남들 결혼 공개하는 정도 아니냐”며 너스레를 떨었다. 집사부일체 멤버들은 김제동이 열애 사실을 공개한 것이 신기한지 연신 질문 세례를 퍼부었다.

당황한 듯 제대로 대답을 못하는 김제동을 본 유현준은 “그때 우리 같이 밥 먹었던 사람? 눈치가 딱 그랬어”라는 말로 멤버들을 제대로 혼란시켰다.

SBS 집사부일체

신혼집 의뢰를 맡긴 김제동은 여자친구에게 “긴 시간 동안 기다렸다. 네가 있을 공간이기 때문에 너 얘기 없이는 세상 어떤 건축가 얘기도 듣지 않겠다”는 애정 어린 말로 영상편지를 보내 여자친구에 대한 관심이 더욱 증폭됐다.

그러나 이는 곧 거짓임이 밝혀졌다. 이어진 영상편지 내용에서 김제동은 “만나서 또 얘기하자. 지금은 어디 사는지도 모르고 이름도 모르고 내가 너라고 부를지 누나라고 부를지도 모르지만 어쨌든 나는 준비가 되어있다”라는 말을 했기 때문이다.

은지원은 물론 나머지 멤버들은 유현준과 김제동의 몰래카메라에 진심으로 분노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유발했다.

디컴퍼니

무려 3년 만에 공중파 방송에 얼굴을 드러낸 김제동. 이에 시청자들은 반갑다는 반응을 보였다.

본격적인 방송 활동 복귀를 알린 김제동은 오는 16일부터 6월 26일까지 토크 콘서트 ‘동심’을 진행하며 팬들에게 한 발 더 다가갈 예정이다.

하지만 일각에서는 김제동의 복귀에 회의적인 목소리를 높이고 있다.

가장 큰 이유는 민주당과 문재인 정부를 옹호했던 그가 문재인 정부를 향한 논란과 비난이 커짐과 동시에 방송에서 사라졌다는 점 때문이다.

게다가 복귀 시점 역시 윤석열 당선인으로 정권이 바뀌는 시점이라는 부분 역시 일부 누리꾼들의 부정적인 반응을 일으키고 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추천해요
1
좋아요
0
감동이예요
0
화나요
31
슬퍼요
1

10 thoughts on “홀연히 사라졌던 개그맨, 3년 만에 공중파 출연했는데요…”

  1. 반갑네요
    그 개그 코너는 여전히 빛나요
    자주 뵙길 바래요

    응답
    • 웃기고 자빠졌네.. 말로는 뭘 못하겠냐? 제동이 너가 청년들한테 뭔 할말이 남았나 궁금하네..

      응답
      • 너나 잘해라,

        응답
    • 아직 안 되지고 살아있었너

      응답
  2. 자기 목소리를.낼.줄 아는 개념 있는.당신이 최고입니다 얼른 활발히 활동해주세요~방송에서 자주 보고 싶어요

    응답
    • 너 김제동이지?지랄한다

      응답
  3. 웃기고 자빠졌네.. 말로는 뭘 못하겠냐? 제동이 너가 청년들한테 뭔 할말이 남았나 궁금하네..

    응답
  4. 쓰레기인데 맘대로해라 겜수완박 쓰레기정귄

    응답
  5. 목수의 망치와 판사의 망치가 같아야한다고 외치던 당신
    왜 당신은 고액의 강연료를 받았는가? 다른 강연자들과 마찬가지로
    똑같은 강연료를 받아야지. 당신은 당신이 한말도 못지키잔소.
    좌파정권이 집권할뗀 강연으로 국가세금으로 돈벌고 보수가 집권하니 방송과 공연으로 돈빨러 다니네 정말 한결같은 모습이
    전형적인 좌파의 표준이네 ㅃㄱㅇ

    응답
  6. 황당했어요 설정도 그렇고

    응답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