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정민·지진희·조승우급이라는 레전드 여배우들의 여행 사진 공개됐다

최지우 인스타에 여행 사진 올려
신애라·오연수·윤유선 여배우들과 함께
오연수 드라마 촬영 현장에 1박 2일 여행
레전드 여배우들 모임에 감탄

instagram @kyungminlee0310
instagram @choijivvoo

배우 최지우가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너무 좋았던 날. old friends~“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해 절친한 여배우들과의 여행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함께 여행을 떠난 배우 신애라, 오연수, 윤유선, 최지우를 비롯해 메이크업아티스트 이경민의 모습이 담겨있다.

온라인 커뮤니티

우정여행을 떠난 대한민국 대표 여배우들의 모습이 시선을 모으며 누리꾼들은 황정민, 지진희, 조승우의 ’레전드 우정여행’을 비교하며 “여배우판은 분위기도 다르다“, “술톤 없어서 아쉽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여행을 함께 간 다섯 명 모두가 자신의 자리에서 최정상을 달렸던 인물들이기에 이 우정여행에 대해 역대급이다라는 수식어가 붙고 있다.

instagram @kyungminlee0310

이들의 모임은 한국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역사’라고 할 수 있는 이경민의 뷰티숍에서 시작해 인연을 이어오고 있는 사모임으로 ’해피투게더’라고 불리고 있다.

모임의 멤버인 오연수의 tvN ’군검사 도베르만’ 마지막 촬영지 양양에서 1박 2일을 함께 보낸 이들은 각자의 SNS에 애정을 표하는 등 변치 않는 우정을 과시했다.

instagram @choijivvoo

최지우가 공개한 사진에 신애라는 “인생 사진 많이 건졌었네“라고 댓글을 남겼고 최지우는 “그치? 간만에 우리 사진 많이 찍었네~재밌었어“라고 답글을 남겼다.

또 오연수는 “또 가자“라고 했고 이에 최지우는 “오예~“라며 기뻐하기도 했다.

한편 배우 최지우는 2018년 9세 연하의 비연예인과 결혼하여 슬하에 3살 딸 하나를 두고 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추천해요
0
좋아요
0
감동이예요
0
화나요
0
슬퍼요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