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탈퇴하고 해외여행 중인 손나은, ‘이 사람’과 함께였다

에이핑크 탈퇴한 손나은
미국 여행 중인 근황 전해
팬들도 몰랐던 정유미와 친분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더쿠, instagram@marcellasne_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더쿠

에이핑크 탈퇴를 감행한 손나은의 여유로운 일상이 화제다.

최근 미국 여행 중인 듯 해외에서 여유롭게 지내는 일상을 올리던 손나은의 새로운 친분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7일 온라인 커뮤니티 더쿠에는 ‘너무나 의외의 친분인 여자 연예인 둘’이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다.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더쿠

게재된 글 속에는 SNS에 올라온 손나은 여행 사진이 담겼고, 글쓴이는 “현재 같이 LA 여행 중. 팬들도 처음 본 친목이다”라는 설명이 달려 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손나은이 배우 정유미와 기념 사진을 찍거나 미국의 거리를 거닐며 관광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나이 차가 11살이 날 뿐만 아니라 평소 서로에 대한 언급이 없었던 손나은, 정유미 조합에 누리꾼들의 반응이 뜨겁다.

출처 : instagram@jungyumigram, instagram@marcellasne_

누리꾼들은 “진짜 의외인데 뭔가 둘이 감성이 잘 맞을 것 같다”, “좋은 조합이다”, “너무 훈훈하고 뭔가 잘 어울린다”, “정유미 인맥 진짜 넓은 것 같다” 등 반응이 쏟아졌다.

손나은, 정유미는 각자 미국 여행 중인 사실을 공개해 팬들의 부러움을 산 바 있다.

특히 손나은은 지난달 11년간 활동해온 그룹 에이핑크 탈퇴 소식을 전한 후 여행을 떠나 더욱 화제를 모았다.

출처 : instagram@marcellasne_

당시 손나은은 회사의 공식적인 발표와 함께 직접 손편지를 작성해 게재했다.

손나은은 “11년을 함께해온 에이핑크를 떠나게 됐다. 오랜 시간을 함께해온 가족 같은 곳이라 많은 고민 끝에 어렵게 결정했고 쉽지 않은 결정이었지만 저도 또 한 명의 판다가 되어 에이핑크를 응원하려 한다”라고 밝혔다.

출처 : instagram@marcellasne_

이어 “저의 10대 20대를 가장 눈부시게 만들어준, 행복한 시간을 선물해준 모든 분들께 진심을 다해 감사드린다”라며 “에이핑크 손나은이라는 이름을 가슴 속에 새겨두고 그 이름에 부끄럽지 않도록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는 게 보답할 수 있는 방법인 것 같다”라고 전했다.

손나은은 YG엔터테인먼트로 이적 배우 활동에 더욱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최근 tvN ‘고스트 닥터’에 출연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추천해요
0
좋아요
0
감동이예요
0
화나요
0
슬퍼요
0

Leave a Comment

[slide-anything id="675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