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옷소매’ 찍고 대박난 배우 이준호, 결국 이런 기록까지 세웠다

2PM 멤버이자 배우 이준호
백상예술대상 최우수연기상 수상
역대 최초 남자 가수 출신 수상자
차기작 ‘킹더랜드’ 주연 확정

MBC 옷소매 붉은 끝동
백상예술대상

아이돌이자 배우로 활동 중인 이준호백상예술대상에서 새 역사를 썼다.

지난 6일 진행된 제58회 백상예술대상에서 이준호는 화제를 모았던 드라마 ‘옷소매 붉은 끝동’으로 TV부문 남자 최우수연기상을 수상했다.

이날 후보로는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김남길, ‘오징어 게임’ 이정재, ‘트레이서’ 임시완, ‘D.P’ 정해인이 이름을 올렸다.

JYP엔터테인먼트

쟁쟁한 후보들 사이에서 이준호는 수상의 영광을 얻었다.

주최 측에 따르면 이준호는 심사위원 7명 중 무려 4명의 지지를 얻어 최종 수상자로 결정됐다고 한다.

이준호가 상을 받은 것이 더욱 놀라운 이유는 따로 있었다. 바로 그가 백상예술대상 역대 최초로 남자 가수 출신 ‘TV부문 최우수연기상’ 수상자로 호명됐기 때문이다.

MBC ‘옷소매 붉은 끝동’

최우수 연기상을 수상한 이준호는 “‘옷소매 붉은 끝동’을 함께해 주신 모든 분들과 저를 지켜봐 주시는 팬분들, 뽑아 주신 분들께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이어 “더욱 좋은 사람이 되어 제 자신이 만족하고 많은 분들께 감동을 드릴 수 있는 좋은 작품을 통해 여러분과 다시 마주하길 꿈꾼다. 앞으로 더 잘하겠다”라며 벅찬 소감을 남겼다.

JYP엔터테인먼트, SM엔터테인먼트

한편 이준호는 ‘옷소매 붉은 끝동’ 이후 차기작을 선택했다. 바로 ‘킹더랜드’이다.

동시대 함께 인기를 휩쓸었던 소녀시대의 멤버 윤아와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올해로 벌써 데뷔 15년 차를 맞은 이준호가 새 드라마에서 보여줄 캐릭터는 어떤 모습일지 기대감이 더해진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추천해요
1
좋아요
28
감동이예요
4
화나요
2
슬퍼요
3

2 thoughts on “‘옷소매’ 찍고 대박난 배우 이준호, 결국 이런 기록까지 세웠다”

  1. 이세영씨에게도 고맙다는 말은해도 될텐데.ㅎ
    소속사끼리 뭔문제가 있나?
    이승기와 윤아관계도 알텐데 참아이러니하네.
    60평생 연속극으로 메이킹이란것도 알게되고 관심가져보기는 처음인데 뭔가 많이 아쉽네.^^

    응답
    • ㅎㅎ 아니 이세영씨 얘기했다 또 사귀네 어쩌네… 별 소릴 다 들을텐데…
      매너있고 구설수 오를 이야기 1도 안하는 철저한 자기관리가 이준호 배우의 특장점인듯요!
      이승기 윤아 관계랑 이준호가 새 드라마 같이 찍는거랑 대체 무엇이 아이러니한지요….ㅎㅎ
      미용실서 친구랑 둘이 별소리 다 할 순 있어도 이렇게 여러명이 보는데 글 남기는건 좀 논리나 생각을 가지고 쓰셨으면 좋겠습니다.

      응답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