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채영 닮은꼴로 화제 됐던 39살 모태솔로녀, 결국 이렇게 됐습니다

‘나는 SOLO’ 출연자 옥순
최종 선택에서 3명이 대시
하지만 본인은 선택 포기
누리꾼 “왜 모태솔로인지 알겠어”

한채영 닮은 꼴로 화제가 됐던 SBS Plus ‘나는 SOLO‘ 출연자 옥순이 마지막 선택에서 옥순 다운 선택을 내려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1일 방송된 ‘나는 SOLO’에서는 7기 출연진들의 최종 선택이 진행됐다.

동시간대 프로그램 중 시청률 2위에 오른 이날 방송에서 여러 출연진 가운데 가장 주목을 받은 건 ‘모태 솔로‘라고 밝혔던 옥순이었다.

이베이, 샤넬 등 다양한 글로벌 기업에서 근무했고 지금은 틱톡에서 억대 연봉을 받으며 근무하고 있는 옥순.

한채영 닮은 꼴로 등장부터 화제가 됐던 그녀는 하지만 39살이 될 때까지 연애를 해보지 못했다고 밝혀 충격을 자아냈다.

하지만 여러 남성 출연진들이 옥순에게 호감을 표현했고 이 때문에 이날 옥순의 커플 성사는 당연시 여겨지는 분위기였다.

실제 옥순은 역대 최다에 해당하는 3표를 받기도 했다.

그럼에도 옥순은 “세 분 다 좋았다. 누군가를 선택한다는 게 나머지가 좋지 않았다는 의미로 비칠까 봐 선택을 하지 않겠다”라며 커플 결정을 포기했다.

다만 옥순은 “앞으로도 계속 연락하고 지낼 수도 있다”라며 가능성을 열어두며 프로그램을 마무리했다.

이런 옥순의 모습에 MC인 데프콘과 송해나는 “시간이 더 필요해 보였다”라며 그녀의 선택을 충분히 존중할 수 있다는 반응을 보였다.

하지만 방송 이후 일부 시청자들은 “괜히 이 남자 저 남자 찔러보는 모양새였다”, “괜히 모태 솔로가 아니다”, “눈이 너무 높은 것 같다”라며 다소 부정적인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단 한 커플도 탄생하지 않는 그림이 연출됐다.

이후 촬영 종료 후 두 달이 흐른 뒤 마지막 선택에서 엇갈렸던 영호와 순자가 커플이 됐음을 알렸고 특히 두 사람은 결혼을 예고하는 발언까지 남겨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일괄 출처 : SBS Plus ‘나는 SOLO’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추천해요
2
좋아요
3
감동이예요
1
화나요
2
슬퍼요
0

11 thoughts on “한채영 닮은꼴로 화제 됐던 39살 모태솔로녀, 결국 이렇게 됐습니다”

  1. 어디가 한채영?

    응답
  2. 한채영이 누구집 멍멍이 이름인줄아나!어따대고 한채영을…
    일반인 성깔있게생긴 얼굴이구만

    응답
  3. 모태솔로 운운하는 무뇌충들 너들은 날때부터 연애했냐 걸레들아 할줄 아는게 연애질 밖에 없으니 공부는 안하고 이놈 저놈 이년 저년 걸치고 다닌게 자랑이냐 부끄런줄 알고 피눈물나게 반성해라 ㅉㅉ

    응답
    • 어장 관리 인정.. 본인이 맘에 다 없어보이지만 다 뭔가 가능성을 남김 항상

      응답
    • ㅂㅅ인가 ㅋㅋㅋㅋㅋ니가 왜 발끈해 등신아 ㅋㅋㅋㅋㅋ

      응답
  4. 옥순인 정말매력이 업던데 남자들은 얼굴좀 반반하면 뿅가냐 ~모태솔로 영원할꺼같다 ㅋㅋ

    응답
  5. 어장관리 짱 잘하더라

    응답
  6. 이건 기자가 그냥 맥이는거같은데ㅋㅋㅋ한채영ㅋㅋ

    응답
  7. 한채영 얼굴은 절대 아님 한채영이 훨씬 이쁘죠 ㅋ

    응답
  8. 한채영 얼굴은 절대 아님 한채영이 훨씬 이쁘죠 ㅋ

    응답
  9. 옥순이는 모태솔로가 아니라 그냥 이시대에 맞지않는 연애관으로 평생 솔로로 살아라.이런 프로에 나와서 남자들 간보게하지말고….

    응답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