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담비♥이규혁 결혼식에서 포착된 여배우, 결혼하고 활동 중단했다는데

활동 중단한 배우 신애
손담비·이규혁 결혼식 참석
결혼 후 활동 중단 이유 재조명

instagram@xodambi/ sports hankooki
instagram@banae_uu

연예 활동을 중단한 유명 여배우가 손담비 결혼식 하객으로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지난 13일 가수 손담비와 스피드스케이팅 전 국가대표 이규혁의 결혼식이 열린 서울 용산구 한남동 그랜드 하얏트 호텔 야외 결혼식장에는 수많은 동료 연예인들의 발길이 이어졌다.

손담비와 같은 소속사 식구이자 ’동상이몽’ 출연 선배인 소이현, 인교진 부부와 ’나 혼자 산다’ 멤버로 친밀한 관계를 이어온 박나래, 기안84, 배우 임수향 등이 하객으로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instagram@banae_uu

특히 이날 결혼식에는 결혼과 함께 활동을 중단했던 배우 신애도 하객으로 참석해 이목을 모았다.

신애는 인스타그램에 손담비와 함께 찍은 사진과 영상 등을 올리며 “이렇게 씩씩한 신부 처음 본다!! 너무 행복해 보여“라는 글을 남겼다.

그는 ’눈물 흘렸어!’, ’날 좋은 날’, ’이제 너도 유부녀’라는 태그를 덧붙이기도 했다.

신애는 2009년 5월 비연예인 남편과 결혼한 유부녀 선배로 결혼과 함께 활동을 중단했다.

MBC ’우리 결혼했어요’

2001년 CF 모델로 데뷔한 신애는 대사 한마디 없이 독보적인 미모와 분위기로 대중에게 큰 사랑을 받았으며 단번에 큰 인기를 끌어 톱스타 반열에 올랐다.

특히 은퇴 직전인 2008년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 출연해 가수 알렉스와 함께 출연하여 많은 이들을 설레게 한 장본인이었다.

당시 ’우리 결혼했어요’의 팬들은 알렉스와의 관계를 기대하고 있었고 9년 차 배우로서의 활약을 보여줄 찰나였기에 축하보다는 아쉬움이 큰 결혼을 올려야만 했다.

신애 싸이월드 미니홈피

한편 신애가 서두르듯 결혼한 이유가 故 최진실의 죽음과 관련된 것이 알려지며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친언니처럼 각별하게 지내오던 故 최진실의 죽음에 불안정한 상태가 지속됐던 신애를 걱정하던 신애의 아버지가 결혼을 서둘러 진행한 것으로 알려졌다.

신애는 결혼 이후에도 얼굴을 이따금 비추었으나 현재는 세 아이의 엄마로 살며 육아와 가정생활에 전념하고 있다.

온라인 커뮤니티

신애와 남편 박재관 씨는 2살 연상으로 당시 미국 시애틀에서 공부 중이었으며 현재는 평범한 회사원으로 알려져 있다.

그의 결혼이 갑작스러웠던 탓에 남편 집안의 재력에 대해 많은 이야기가 나왔으나 어릴 적부터 서로의 집안끼리 교류하던 사이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추천해요
1
좋아요
0
감동이예요
1
화나요
0
슬퍼요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