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문제 있다” 47살 될 때까지 결혼 못한 이유 직접 밝힌 김종국

김종국 47살에도 미혼
결혼 못한 이유 직접 밝혀
운동광 김종국 몸매 수준

출처 : Instagram@bebee.w
출처 : instagram@kjk76

김종국이 결혼 못하는 이유를 직접 밝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5일 방송된 SBS ‘미운우리새끼’에서는 ‘미우새’ 멤버들이 가수 박군과 한영 결혼식을 찾은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 김준호는 “우리가 아직까지, 박군보다 먼저 장가를 못 간 이유에 대해 냉철하게 얘기해보자”라고 제안해 웃음을 자아냈다.

출처 : SBS ‘미운우리새끼’

첫 주자가 된 김종국에게 김종민은 “다 알지 않냐. 사람을 사랑해야 하는데 여자친구보다 운동을 더 사랑한다. 사랑해서 결혼해야 하는데 더 사랑하는 게 있는 것이다”라고 공격했다.

이에 김종국은 “예전까지는 ‘내가 술을 마시는 것도 아니고 운동인데 뭐’라고 생각했다. 올해부터는 생각을 바꿨다. 나 문제가 있다”라고 인정해 주위를 깜짝 놀라게 했다.

김종국은 “내가 생각할 때도 문제다. 내가 안다. 맞다. 인정한다. 나 운동을 너무 한다”라고 반성하며 ‘첫 인정’을 했다.

출처 : instagram@kjk76

김종국이 ‘운동 중독’임을 인정하기 무섭게 김종민은 “이유가 또 있다”라고 입을 열었다.

김종국은 “하나만 얘기하라고 했는데 뭘 또 하냐”라고 반격했지만, 김종민은 “잔소리가 너무 심하다. 귀에서 피가 난다”라고 전해 주위의 공감을 샀다.

하지만 김종국은 “이건 오해다. 나는 여자한테는 잔소리 안 한다. 남자한테만 한다”라고 답했다.

출처 : instagram@kjk76

실제로 ‘운동 중독’ 수준의 운동량을 자랑하는 김종국은 과거 “운동을 언제 쉬냐”라는 질문에 “상체 운동할 때 하체가 쉬고 하체 운동할 때 상체가 쉰다”라는 기상천외한 답변을 한 바 있다.

스스로 ‘운동 중독’임을 인정한 김종국은 나이가 나이인 만큼 방송에서 ‘결혼’, ‘결혼관’ 등에 대한 자주 이야기를 하기도 했다.

출처 : SBS ‘런닝맨’

김종국은 최근 출연한 방송에서도 “어릴 때부터 결혼을 일찍 하고 싶었다. 항상 2년 안에 결혼하는 게 목표다. 늘 마음은 2년 안에 하겠다고 생각한다”라며 결혼에 대한 의지를 전했다.

한편 김종국은 고정 출연 중인 SBS ‘런닝맨’에서 오랜 동료 송지효와 ‘커플 상황극’을 시작해, 두 사람이 실제로 이어지길 바라는 팬들의 염원이 커지고 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추천해요
3
좋아요
8
감동이예요
4
화나요
10
슬퍼요
18

6

  1. ㄴㄴ

    응답
  2. 엿 군대기피

    응답
    • ㅈ도 모르면서 아는 척하지 마라. 가서 김종국 척추 사진이라도 보고 오든지.

      응답
      • 보면 니가 아냐?

        응답
  3. Hohbko

    응답
  4. 아래 댓글중에 군대 이야기하는데 모르면 가만히있어라 척추 아니라도 군대 안간다 종국이아버지 국가유공자라 아들중 한명은 자동 면제다

    응답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