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난 지 94일 만에 결혼한 의사 부부, 별거 소식 알리더니 이런 말까지 했다

여에스더♥홍혜걸 부부 근황
각방 이어 각집까지 밝혔던 부부
94일 만에 결혼했지만..반전 고백

출처 : MBN ‘동치미’, KBS2 ‘펫비타민’
출처 : instagram@esther__lyuh

여에스더, 홍혜걸 부부가 반전 고백으로 시청자들을 놀라게 만들었다.

지난 22일 방송된 SBS ‘집사부일체’에서는 부부의 날을 맞이해 여에스더, 홍혜걸 부부가 출연해 ‘서울 집’을 공개했다.

앞서 여에스더, 홍혜걸 부부는 각 방, 각 집 사실을 알리며 제주도 집을 공개한 바 있다.

출처 : Youtube@의학채널 비온뒤

이날 방송에서 홍혜걸은 간유리음영을 앓다가 3주 전, 폐 일부를 잘라낸 수술을 받은 사실을 밝혀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홍혜걸은 “200g 정도 잘라냈다. 살도 5~6kg 정도 빠졌다. 수술받고 나니까 남는 건 건강, 가족 두 가지만 남더라. 다른 건 다 허상이다. 수술 후에 가장 고마운 사람이 여에스더다”라며 아내를 향한 애정을 전했다.

이승기는 달라진 홍혜걸의 모습에 “도인이 되셨다. 수술 후 회복 단계라 그런지 성격이 확실히 온화해지셨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출처 : SBS ‘집사부일체’

이어 여에스더, 홍혜걸은 각자 자신의 공간이 명확하게 나뉜 집 구조를 설명했다.

여에스더는 “거실을 기준으로 좌우로 공간이 분리됐다. 6년 전부터 각 침대를 쓰고, 4년 전부터는 각 방에서 살고 있다. 그래서 집에 들어오면 좌혜걸, 우에스더다. 왼쪽은 남편의 공간, 오른쪽은 저의 공간으로 나누어져 있다”라고 밝혔다.

집 구경 중 거실에 클림트의 ‘더 키스’ 조형물이 발견되자, 여에스더는 “저희 부부는 키스라는 것을 평생 안 해봤다”라고 깜짝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출처 : instagram@esther__lyuh

여에스더는 “얼마 전에 어느 방송에 출연했는데 저희에게 첫 키스가 언제냐고 물어보더라. 서로 기억에 없었다. 그래서 토론을 해봤더니 저희는 결혼 전에 키스를 한 적이 없었다”라고 설명했다.

홍혜걸 역시 “한평생 키스를 한 적이 없다”라고 동조하자, 멤버들은 “그러면 아이들은 어떻게 생겼냐”라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이에 여에스더가 “꼭 키스를 해야 아이가 생기냐”라고 반문했고, 이승기는 “혹시 의학적인 이유 때문에 키스를 안 하신 거냐”라고 질문했다.

출처 : instagram@esther__lyuh

여에스더는 “헬리코박터, B형 간염도 옮을 수 있다. 구강 세균도 서로 자라나는 환경이 다른데 굳이 섞을 필요가 있나. 앞으로도 할 생각이 없다”라며 남다른 신념과 확고한 생각을 밝혔다.

또한 여에스더는 “저와 남편은 레지던트와 인턴으로 만났다. 저한테 선생님이라고 불렀다. 또 제가 선배니까 청혼도 벌벌 떨면서 해 중간에 변태로 오해도 받았다. 만나서 94일 만에 결혼했다”라며 남편과의 러브스토리를 전하기도 했다.

한편 여에스더는 앞서 홍혜걸과 각 침대, 각 방에 이어 각 집 상태를 공개, “저는 서울, 남편은 제주도에 살고 있다. 우호적 무관심 상태지만 서로에 대한 애정과 신뢰가 남아있는 상태다”라고 남다른 관계를 밝힌 바 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추천해요
7
좋아요
17
감동이예요
11
화나요
33
슬퍼요
34

17

  1. 꼴값떨고있네..푸하하하하 ~~~

    응답
    • 이것들 극혐

      응답
    • 부러우면 지는건데…

      응답
  2. 꼴보기싫은 인간들

    응답
  3. 다른 공간에 산다고 해도
    서로 상대방을 이해하며
    사는 것도 괜찮아 보이네요.

    응답
  4. 둘다 진심으로 존나게 개불호입니다. 방송좀 그만 쳐나오시길^^

    응답
  5. 둘다 부고소식만…

    응답
  6. 부고소식만…

    응답
  7. 먼 자랑 이라꼬

    응답
  8. 분리된 공간에서 살아도 같이있다는존재가 행복이네요~ 아픔을 겪은뒤라 행복하세요

    응답
  9. 나 그러면 성기는 청정지역이냐? 의사란것들은 대체 니들 존재자체에 대해 일관된 모순으로 사회를 어지럽히는구나

    응답
  10. 이것들 극혐

    응답
  11. 인과응보

    응답
  12. 앞으로 남은인생 행복하게 사세요~
    항상 보면 기분좋아지는 두분
    힘내세요!

    응답
  13. 저 둘이 건강보조제를 밥먹듯이 먹던부부아니냐 구강보조였나

    응답
  14. 보기좋아요, 화이팅 ㅡ

    응답
  15. 이런 개소리로 돈버네.. 재주 좋다..

    응답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