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에 결혼하겠다던 김희철이 매입한 50억짜리 아파트는요…

김희철이 이사할 50억대 아파트 공개
재벌들과 배우들이 매입한 카일룸
새집에서 결혼 생활 계획 중

Instagram@kimheenim / 중앙일보
Mnet ‘TMI NEWS SHOW’

지난 2월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김희철이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50억 원대 빌라형 고급아파트인 ‘청담 상지리츠빌 카일룸’을 매입했다는 소식이 전해졌었다.

라틴어로 천상(天上)이라는 뜻을 가진 카일룸은 고층은 한강 조망권을 누릴 수 있으며 저층 단지라 하더라도 보안이 아주 철저해 2~4세 경영인을 비롯해 가수 조영남, 배우 전지현·박서준 등이 이 단지를 매입한 적 있고, 임세령 대상그룹 부회장은 이 단지 펜트하우스를 갖고 있다.

SBS ‘미운 우리 새끼’

이곳으로 이사를 앞둔 김희철이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집 내부를 공개해 화제가 되었다. 김희철은 인테리너 디자이너와 이상민, 오민석과 함께 새집을 방문했다.

김희철은 새하얀 거실과 주방을 보여주며 인테리어에 대해 고민했다.

이상민은 “인테리어를 엎으면 다 엎어야 하고, 아니면 안 엎는 게 나을 것 같다”라며 이사 전문가 면모를 드러냈다. 김희철이 “청소하기 힘들다”라며 샹들리에를 없애고 싶다고 하자 이상민은 “샹들리에는 엄청 비싼 거다. 있어야 한다. 크리스털 다 진짜다”라고 만류해 웃음을 자아냈다.

SBS ‘미운 우리 새끼’

또 김희철은 “나중에 내가 자식들이 생기면 소파가 넓어야 하지 않나”라거나 주방의 빌트인을 다 뜯어낼 것이라며 “아내가 빌트인을 마음에 안 들어 하면 그때 뜯기는 늦지 않냐. 이 집에선 진짜 결혼할 거다”라며 결혼 생각을 전하기도 했다.

새집을 둘러보며 “이 집에서는 꼭 결혼할 것”이라던 김희철은 침실 원목 바닥을 보며 “다 뜯어낼 거다. 원목을 안 좋아한다”라고 말했다. 이에 오민석은 “침실이 중요한데 아내랑 같이 사용할 건데 (원목의) 따뜻한 분위기가 좋을 것”이라고 하자 김희철은 “차가워야 서로 껴안을 것”이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안겼다.

Instagram@kimheenim

신혼집으로 꾸며질 미래를 생각한 김희철의 집은 1층에는 입주민을 위한 라운지, 피트니스 센터, 요가룸이 있어 입주민들이 단지 내에서도 여가생활을 즐길 수 있다.

또 복층형 펜트하우스에는 개인 정원과 야외 노천탕까지 마련돼있어 놀라움을 안겼다.

한편 이수만 SM엔터테인먼트 총괄 프로듀서가 지난해 50대 여기자에게 증여해 화제를 모은 집도 카일룸 3차로 알려졌다. 이수만은 2015년에 전용면적 196㎡짜리 한 채를 38억 9,000만 원에 매입했고, 지난해 7월 여기자에게 증여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추천해요
0
좋아요
0
감동이예요
0
화나요
0
슬퍼요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