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 만에 이혼했던 배우가 재혼 상대로 선택한 음대생 아내 몸매 수준

배우 정겨운 10살 연하 아내 김우림
여행 중 찍은 수영복 사진 공개
선명한 복근에 누리꾼 열광해

instagram@9.10rr/ instagram@gyuwoon_rim
instagram@9.10rr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을 통해 알려진 배우 정겨운의 아내 김우림이 수영복 인증 사진을 공개해 화제다.

1일 김우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하… 벌써 한 달이 되어가는구나“라는 글과 함께 근황을 담은 인증 사진을 다수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은 지난달 괌으로 가족여행을 떠났던 김우림이 여행하는 동안 찍은 사진들로 사진마다 멘트를 달아 상황을 설명했다.

그가 스토리에 올린 사진과 같은 날 찍은 사진에는 “저 태양볕에 스노클링 세 시간 한 사람. 지금도 아파요“이라며 빨갛게 탄 피부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에 스노클링 세 시간 한 사람. 지금도 아파요“이라며 빨갛게 탄 피부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instagram@9.10rr

김우림은 특히 햇살에 음영이 지면서 더욱 선명해진 복근을 자랑하며 “혼자 홈트로 복근운동 진짜 열심히 반년을 했는데 이게 되긴 되네요! 한국 가서 더 열심히 운동해야겠어요. 저는 여기서 최선을 다해 행복 중입니다“라고 설명했다.

김우림의 전문 모델 뺨치는 탄탄한 복근과 몸매에 누리꾼들은 “너무 예쁘다“, “사진 더 올려주세요“, “화보다 화보“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정겨운과 10살 차이 연하인 김우림은 공개 열애 후 4개월 만인 2017년 9월 결혼해 현재는 영종도에서 카페를 운영하고 있다.

정겨운은 2016년 이혼해 1년 만에 음대 재학생이던 김우림과 4개월의 공개 열애 후 스몰웨딩으로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다.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정겨운은 ‘동상이몽2’에 출연해 이혼의 아픔은 물론 김우림과 결혼식을 올린 러브 스토리를 공개해 관심을 집중시켰다.

그는 “아내는 대학교 4학년 졸업반”이라고 밝히며 “제가 대학을 안 갔다. 캠퍼스 데이트를 해보고 싶었는데 아내 덕분에 같이 학교도 돌아다니고 점심도 먹고 CC처럼 데이트를 즐기고 있다”라고 말하며 달콤한 부부애를 과시하기도 했다.

그런가 하면 김우림의 부모님이 뒤늦게 정겨운의 이혼 경력을 알고 눈물을 흘린 에피소드도 전해졌다.

김우림 어머니는 “남편이 아침에 운동하다가 정겨운의 이혼 사실을 알게 돼 주저앉을 뻔했다“며 “내가 만나지 말라고 하면 사랑하는 딸이 (이별을) 견딜 수 있을까 싶어서 힘들었다“고 심경을 밝혔다.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한편 정겨운은 지난 2014년 4월 한 살 연상의 모델 출신 디자이너와 3년 열애 끝에 결혼했지만 2016년 3월 서울가정법원에 전 아내 서모 씨를 상대로 이혼 소송을 청구하며 결혼 2년 만에 파경을 맞았다.

이에 앞서 2013년엔 정겨운이 신혼집 부엌을 정리하던 중 냉장고 위에 있던 칼집의 칼이 떨어져 가슴 부위를 다쳐 새벽에 응급실을 급히 찾은 일이 있다.

이 사건은 정겨운의 이혼 보도 후 재조명되면서 두 사람의 이혼 사유를 두고 누리꾼들의 가지각색 추측이 이어지기도 했다.

정겨운은 자신이 진행하는 MBN ’돌싱글즈’에서 “아직도 이혼과 재혼에 관련한 이야기를 쉽고 쿨하게 하지는 못하겠다. 미안한 마음도 들고, 지금도 심장이 엄청나게 뛴다”고 밝히기도 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추천해요
0
좋아요
0
감동이예요
0
화나요
0
슬퍼요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