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데뷔 무산된 유명 여배우 딸, 남친과 올린 사진 속 노출에 모두 경악했다

故 최진실 딸 최준희 근황
남친과 떠난 여행 사진 공개
배우 데뷔 무산된 이유 밝혀

출처 : instagram@1_6_9._9
출처 : instagram@1_6_9._9

故 최진실 딸 최준희가 행복한 근황을 전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1일 최준희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작년에는 워터파크도 못 가고 풀빌라도 못 가서 아쉬웠는데 부산에 이렇게 이쁜 풀빌라가 있었는지 왜 아무도 안알려준겨”라며 근황 사진을 공개했다.

이어 “방 안에 있는 풀도 깊어서 맘껏 수영하고 나와서 고기 꾸버먹고 힐링 그 자체였다. 안에 인테리어도 깔끔했는데 일어나서 보이는 일출 뷰가 레전드였음. 야외 풀장도 괜찮았는데 갠적으로 지인들끼리 왈랄라 놀 수 있는 실내가 더 좋았다. 여름휴가 잘 보내고 갑니도”라고 전했다.

출처 : instagram@1_6_9._9

최준희남자친구와 부산 여행을 떠나 행복한 시간을 보낸 것으로 알려졌다.

최준희는 지난 1월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 중 “(남자친구와) 지난해 8월부터 만났다. 제가 꼬셨다. 나이 차이가 많이 난다. 할머니도 만나 뵀다”라고 열애 사실을 밝혔다.

이어 “남자친구는 직장인이고 서울과 부산, 장거리 연애 중이다”라며 종종 ‘럽스타그램’을 공개하기도 했다.

출처 : instagram@1_6_9._9

또한 최준희는 엄마이자 레전드 여배우로 불리는 최진실의 끼를 이어받아 배우의 길을 걸을 뻔했으나 무산돼 팬들의 아쉬움을 자아낸 바 있다.

지난 2월 최준희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던 소속사 ‘와이블룸’ 측은 “배우의 꿈을 갖고 새로운 도전에 나선 최준희와 함께 할 수 있어서 기쁘다”라며 계약 체결 사실을 밝혔다.

하지만 3개월 만인 지난달, “최근 최준희와 원만한 협의 끝에 전속 계약을 해지했다. 다양한 재능을 가진 만큼 앞으로 꿈을 널리 펼쳐갈 최준희의 행보를 응원하겠다”라고 밝혔다.

출처 : instagram@1_6_9._9

갑작스러운 계약 해지에 엄마의 끼를 이어가길 바랐던 팬들은 의문을 전했다.

최준희는 이에 대해 “배우의 꿈 무산이라기보다는 이것저것 아직 하고 싶은 게 너무나도 많고, 제 또래에 연기자가 되고 싶어 한평생을 연습하고 불태우며 살아가는 친구들이 많을 텐데 저는 그저 엄마의 딸이라 더 주목받고 이 직업에 그만큼 열정이 아직은 없는 것 같다”라고 솔직하게 밝혔다.

또한 “오롯이 연기만으로 저의 20대를 바쳐 시간을 보내기엔 스스로 아무 준비가 안 되어 있는 상태여서 ‘언제 작품 활동을 볼 수 있냐’라고 물어보는 게 부담이 됐던 것 같다”라고 설명했다.

출처 : instagram@1_6_9._9

이어 최준희는 “성격상 억압적으로 뭔가 통제되어야 하는 삶도 적응이 잘 되지 않을 뿐더러 지금은 그냥 많은 분들과 SNS로 직접 소통하며 살아가는 삶이 오히려 더 즐겁다고 생각한다”라고 덧붙였다.

가감 없는 솔직한 입장 발표에 대중들 역시 고개를 끄덕이며 최준희를 향한 응원을 전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추천해요
0
좋아요
0
감동이예요
0
화나요
1
슬퍼요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