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기의 결혼식 올렸던 배용준·박수진이 홀연히 자취 감춘 현실 이유

2015년 결혼 발표한 배용준·박수진
2017년 이후로 연예계 활동 없어
과거 연예인 특혜 논란 재조명

출처: instagram@songseungheon1005 / 더팩트
출처: 스포츠조선

2015년 5월 세기의 결혼식을 올렸던 배우 배용준·박수진 부부가 연예계에서 자취를 감춘 지 약 5년이 흘렀다.

배용준은 ‘욘사마’로 불리며 1세대 한류를 이끈 배우였고 박수진은 걸그룹 슈가로 데뷔해 뛰어난 미모로 시선을 사로잡던 배우였던 만큼, 이어지는 긴 공백기에 두 사람의 활동 중단 이유에 대한 궁금증을 드러내는 사람들이 생겨나고 있다.

방송에 나오기 어려울 만큼 이들의 이미지가 크게 추락한 사건은 지난 2017년 11월 일어났다.

출처: instagram@ssujining

당시 온라인 커뮤니티 상에서는 배용준·박수진 부부가 유명세를 이용해 특혜를 받았다는 논란이 확산했다.

2016년 10월 첫째 아이를 출산한 뒤 위독한 아기들만 있는 곳이라는 A셀(제1중환자실)에 건강했음에도 계속 머물렀다는 점, 조부모 면회 금지임에도 친정엄마를 대동했다는 점, 직접 모유 수유 연습이 금지돼 있음에도 박수진 한정 이러한 사항이 지켜지지 않았다는 점 등 여러 의혹이 불거지며 비판이 이어졌다.

박수진은 이에 대해 “중환자실 면회에 부모님이 함께 간 것은 사실이다. 첫 출산이었고 (아기가) 세상에 일찍 나오게 되다 보니 판단력이 흐려졌던 것 같다. 올바른 판단을 하지 못한 것에 대해서는 깊이 반성한다”며 사과의 말을 전했다.

출처: instagram@ssujining

이뿐만 아니라 ‘아기가 인큐베이터에 들어가야 할 때 박수진이 새치기해 순서대로 못 들어간 아이가 잘못됐다’라는 주장도 제기됐으나, 박수진은 해당 루머가 전혀 사실이 아니라고 해명했고 병원 측 역시 특례는 없었다고 입장을 밝혔다.

하지만 같은 해 5월 ‘남편 외 어떤 가족도 들어갈 수 없는 조리원’에 박수진이 친구를 보러 방문했다는 목격담이 재조명되며 특혜 논란에 다시금 불이 지펴지기도 했다.

그녀가 산모 전용 안내문이 붙어있는 엘리베이터 앞에서 자신이 모델로 활동 중인 기저귀 브랜드를 홍보하는 모습을 공개해 뭇매를 맞은 것이 시작이었다.

이와 같은 논란이 계속되자 결국 박수진은 이후 모든 활동을 중단했고 현재 부부 양쪽 모두 특별한 소식이 전해지고 있지 않고 있다.

이에 일부 연예계 관계자들은 “돈도 충분히 번 데다가 실수 한 번에 뭇매를 맞는 상황은 다시 맞고 싶지 않을 듯”이라며 두 사람의 활동 중단이 계속될 거라는 가능성을 제기하고 있다.

출처: 키이스트

한편 배용준과 박수진은 같은 소속사였던 키이스트에서 처음 인연을 맺고 갑작스러운 결혼 소식을 전해 놀라움을 안긴 바 있다.

두 사람이 전혀 공통분모나 연결고리가 없어 보였고 13살이라는 나이 차이까지 존재해 결혼 발표가 당황스럽다는 반응이 대부분이었다.

발표 2달 후 두 사람은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호텔 애스톤하우스에서 억대의 초호화 결혼식을 올렸으며 현재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추천해요
30
좋아요
30
감동이예요
17
화나요
77
슬퍼요
95

31

  1. 대단한. 연기를 볼. 수 없어서 안타까운 현실 별것도아닌것 가지고 사생활 피해를 입은 두분 안타까운 현실 이런 사생활보도하는 것들 인간 말종 이구먼

    응답
  2. 그깟 병원 내규가 뭐라고. 그런 내규는 병원 운영 편의상 만든 것도 있고, 감염등 우려로 만든 것도 있겠지만 모든 기관에서 규정이 똑같은 것은 아니다. 병원은 홍보효과 등 간접 수익 만큼 편의를 제공할 수도 있다. 무슨 크게 비리를 저지르거나 한 것도 아닌데 열폭들은.

    응답
    • 지들 결혼하고 사는게 자랑인가 쏠로들한테 염징지르고 🤢🤮 결혼했음 짜져잇으면좋겠다 토나와

      응답
      • 결혼못한 쿵쾅이 한탄 잘들었습니다

        응답
  3. 사생활은 보호 받아야 한다.
    시비거리 될 사항이 아닌데도 왜 그렇게 시비를 거는지 모르겠다.
    본인들이 상처를 많이 받은 것 같다.

    응답
    • 논란 시비 거리도 아닌데 이정도는 누구나 할 수 있다고 생각 합니다~배용준님 보고 싶어요^^

      응답
  4. 부모라면 나도 그랬을겁니다 병원규칙에 한부모가 상처를 입었는데 안중에도없이 저렇게 보도를하니 나라도 한국트고싶겠네요 힘내세요

    응답
  5. 무슨 대단한 사회적 특혜를 받은 줄 알았는데 병원 내규를 가지고 이슈화 시키는 기사네…..기자도 인건비 줄이려고 알바를 고용하나?

    응답
  6. 무슨 대단한 사회적 특혜를 받은 줄 알았는데 병원 내규를 가지고 이슈화 시키는 기사네…..기자도 인건비 줄이려고 알바를 고용하나?

    응답
    • 지들 결혼하고 사는게 자랑인가 쏠로들한테 염징지르고 🤢🤮 결혼했음 짜져잇으면좋겠다 토나와

      응답
  7. 별 관심없다

    응답
  8. 더러운 념들 남파괴하여 지돈버는데 이용하다니…

    응답
  9. 탈도많네 니들은 실수 안하지~~~시끄러운 인간들~

    응답
  10. 돈이얼마나많으면.. 부귀영화를누릴수잇는가

    응답
  11. 한번의실수는 있을수있다

    응답
  12. 두분건강하게 자녀들과 잘지낸다니 반갑고 행복하게 사시길 바랍니다.

    응답
  13. 진짜 지난 문재앙5년 공산국가 다됐네. 병원 내규 살짝 어긴거가지고 특혜니뭐니 선동은 우웩. 제네는 특별한 부자들이잖아~. 다르자나. 안달라??? 그럼 머리카락한올까지 똑같이 평등한걸원해? 부칸 중공으로 꺼져 좀!!!!!

    응답
  14. 배용준 좋아하는 팬들이 괴롭혔나보다.힘내세요

    응답
  15. 지들 결혼하고 사는게 자랑인가 쏠로들한테 염징지르고 🤢🤮 결혼했음 짜져잇으면좋겠다 토나와

    응답
  16. 얘네들한테 관심1도없는데 이런 기사좀그만써라
    티비에 안나와주면 땡큐야 돈있어서 다른사람들한테 피해를준거면 죄를뇌우치고 니네들끼리 잘먹고잘살아라

    응답
  17. 부부가 이제보니 많이닮았네용~부부가닮으면 잘산다지용~^^ 부부는 나이차가 아무것도아니랍니다~
    지금활동을궂이 안해도 먹고살만하니 쉬는거겠징ᆢ

    응답
  18. 연예인인데..저게특혜냐..
    그럼병원관계자알아서 진료미리볼수있는건 문제안돼냐?왜이렇게들 호들갑인지..

    응답
  19. 니네들이 관심꺼주면 알아서 나오니 기다려라.

    응답
  20. 돌아이

    응답
  21. 당사자들, 특히 그 아이가 이 글로 받게 될 상처나 심적 데미지는 생각1도 없구만…자기 자식이어도?
    왜 기레기 기레기 하는지 자신만 모르나?
    이슈도 아닌 일로 어찌어찌 흠이라도 잡아볼까 하는 의도가 분명하고 본인이 언급한 5년이나 지난 일이 뭐가그리 아니꼬왔을까? 밥 벌어 먹고 사는 일 이라지만 진심 다른 일을 찾아보시는게 본인에게 좀 더 떳떳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응답
  22. 잘사는부부 누가 해코지하려하는지 인간들이란 무섭다는말밖에.남이 잘사는꼴 못보고 그저 끌어내려하고 불행을보면 위하는척 위로하는척 척척척.
    배용준과 그의아내되시는분 파이팅

    응답
  23. 그게 뭐대수라고
    지금 일어나고 있는일들이나 기사로써라

    응답
  24. 이미지가 추락할만큼은 기레기 니들이 지껄인거고.
    무슨 살인죄 저지른거마냥 니들이 난리쳤잖아 누근들 특혜받을수 있는입장이면 특혜받고싶지 그중 훌륭한인격을 갖춘분이야 원칙대로 하겠지만. 욕하는 그네들은 다 훌륭하신 분들인가봅니다
    인간이 싫어서 나오기 싫을것 같다 그래도 소식궁금한 팬들이 있으니 얼굴은 가끔보여주시요

    응답
  25. 특혜는 무슨…
    여기서 지랄을 떠는 년, 놈들… 정신 차리셈!

    응답
  26. 여자를잘만나야지, ..

    응답
  27. 배용준진짜좋아했는데….지금은관심읍다 .,

    응답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