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꺼풀 수술 숨기려고 졸업사진까지 만들어냈다는 연예인 누구냐면요…

배우 손태영 과거 재조명
쌍꺼풀 수술 의혹에 졸업 사진 조작
신현준, 주영훈과 삼각 스캔들 있기도

spiegel, 온라인 커뮤니티
instagram@sontaeyoung_official

배우 손태영과거 사진이 다시금 화제를 모으고 있다.

2000년 미스코리아 미에 입상해 방송 활동을 시작한 손태영은 예쁘장한 비주얼로 대중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그러나 누군가 공개한 졸업 사진에서 손태영은 현재 모습과 너무도 다른 얼굴을 하고 있어 성형 의혹에 휘말렸다.

대중이 익숙하게 알고 있는 큰 눈에 쌍꺼풀이 매력적인 손태영이 쌍꺼풀이 없는 순하고 귀여운 인상을 하고 있었기 때문이다.

온라인 커뮤니티

이에 누리꾼들은 손태영의 졸업 사진으로 갑론을박을 펼쳤다. 손태영은 자신을 오랫동안 따라다닌 성형설에 지쳤는지 2005년 갑자기 새로운 졸업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

새로운 사진 속 손태영은 과거 졸업 사진의 성형설을 일축하듯 지금과 동일한 얼굴을 하고 있었다. 하지만 이는 얼마 가지 않아 손태영이 조작한 졸업 사진이라는 것이 들통났다.

누리꾼들의 예리한 눈초리를 피할 수 없었던 것이다. 새롭게 공개된 졸업 사진은 성형설에 스트레스받았던 손태영이 고등학교 교복을 입고 연출한 사진이었다.

당시 누리꾼들은 해명하라며 소리를 냈지만 손태영과 소속사는 묵묵부답으로 대응했다.

오랜 시간이 지난 뒤 손태영은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통해 “고등학생 때 쌍꺼풀 수술을 했다. 당시 무용을 하고 있어서 무대 위에서 선명하고 진하게 보이고 싶어 수술했다”고 밝혔다.

스포츠코리아

여자 연예인으로서 성형 사실을 숨기고 싶어 하는 마음은 당연한데 손태영이 이토록 대중에게 많은 욕을 먹은 이유는 무엇일까.

앞서 손태영은 주영훈신현준과의 삼각 스캔들로 한 차례 비난을 받은 바 있기 때문이다.

지금보다 보수적인 2000년대 초반을 생각하면 열애설은 대한민국 전체를 떠들썩하게 만들 사건인데, 여기에 삼각관계 의혹까지 더해졌으니 손태영의 이미지는 더욱 하락할 수밖에 없었다.

신현준과 교제 전 1년 정도를 주영훈과 열애 중이었던 손태영은 결혼 약속까지 할 정도로 각별한 사이였다. 그러던 어느 날 손태영은 주영훈에게 갑자기 결별 통보를 한다. 성격 차이라는 이유였다.

이후 손태영은 김정민의 뮤직비디오를 촬영하다 만난 신현준과 공개 열애를 시작한다. 그렇게 두 사람은 2년 가까이 만나다가 헤어진다.

연합뉴스

완전히 비호감 이미지가 된 손태영은 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눈물을 흘리며 “연애하고 싶지 않다”고 고백했는데 이 방송을 본 권상우는 손태영에게 반해 주변에 소개해달라고 했다고 한다.

만남을 갖게 된 손태영과 권상우는 2008년 혼전임신으로 결혼식을 올리고 현재까지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로 달달한 면모를 뽐내고 있다.

한편 손태영은 결혼 후 별다른 방송 활동을 하지 않고 있다. 아내로서 권상우를 내조하고 엄마로서 아이들을 키우며 조용히 지내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추천해요
0
좋아요
0
감동이예요
0
화나요
4
슬퍼요
0

1

  1. 권상우는 왜~~

    응답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