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둥이 낳고 팬들에게 다이어트 강요받던 여가수 결국 한마디 꺼냈다

핑클 성유리 쌍둥이 딸 출산 후 고민
자신감 떨어진 모습으로 다이어트
비주얼 지적하는 무례한 댓글

SBS ‘야간개장’ / Instagram@sung_yuri_
Instagram@sung_yuri_

핑클의 요정이자 막내인 배우 성유리는 지난 2017년 프로골퍼 안성현과 결혼해 약 4년 만에 임신 소식을 알렸다.

출산을 앞두고 베이비 샤워 사진을 올리기도 했던 성유리는 출산 후 개인 인스타그램 업로드가 드물었지만, 3월 이후 간간이 사진을 올리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Instagram@sung_yuri_

성유리는 지난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 모습이 담긴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성유리는 머리를 하나로 묶은 모습이었다. 주로 머리를 풀었던 평소 헤어 스타일과 다른 모습에 한 누리꾼은 “누나 아닌 줄 알았다”고 댓글을 남겼고, 성유리는 “왜일까요?”라고 답하며 웃으며 눈물을 흘리는 이모티콘을 달았다.

이어진 또 다른 댓글에는 성유리를 향해 “통통해진 느낌”이라거나 “출산 전으로 못 돌아온 것 같다” “아직은 좀 예전 모습으로는 덜 돌아오셨네요. 운동을 좀 더 하소서”라는 등 성유리의 비주얼을 지적하는 무례한 댓글도 있었다.

결국 성유리가 “다이어트 중입니다”라는 답글을 남기자 다시 “그래도 예뻐요”라고 댓글을 남겼지만 성유리는 아무런 반응을 보이지 않았다.

Instagram@sung_yuri_

성유리가 이처럼 반응할 수밖에 없던 이유는 그녀가 지난 1월 쌍둥이 출산 후 줄곧 다이어트 고민을 내비쳐왔기 때문이다.

성유리는 두부, 과일, 샐러드 등을 먹는 사진을 게재하며 “살 금방 빠진다고 누가 그랬냐”라는 글을 남기거나 “미모가 변함없다”는 칭찬에도 “변함 많다”라며 자신감이 떨어진 모습을 보여왔었다.

Instagram@sung_yuri_

쌍둥이 딸을 출산한 지 몇 개월 되지 않는 짧은 시간 동안 계속해서 살쪘다는 언급을 들은 성유리는 건강을 회복해야 할 시간에 다이어트를 고민하게 되었다.

하지만 최근 근황 사진 속 성유리는 여전한 요정 미모를 과시하고 있었고 팬들은 “달라지긴 뭘. 똑같구먼. 유난들을 떨어” “데뷔 때부터 지금까지 항상 아름다우세요. 항상 응원합니다” “햇살도 좋고 그 안에 언니는 더 반짝반짝 빛나요”라며 칭찬과 애정 어린 표현을 아끼지 않았다.

팬들의 응원에도 산후 다이어트로 스트레스를 받는 그녀의 모습을 안타깝게 여긴 팬들은 다른 것 신경 쓰지 말고 건강과 쌍둥이 두 딸만 챙기라고 조언을 남겼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추천해요
3
좋아요
2
감동이예요
7
화나요
13
슬퍼요
7

17

  1. 다이어트보다 중요한 건 산모와 쌍둥이 아기들입니다. 다이어트는 나중에해도 후회안해요. 건강먼저 잘 챙기세요~

    응답
  2. 그렇죠. 산모의 잘먹어 건강함이 엄마로서 아내로서 본인에게도 평생의 선물이죠~

    응답
  3. 안찌는 체질이 아닌이상 임신하면 살찌는건 당연한거고 아기낳고 잘먹고 푹쉬어야 아기엄마도 체력이 생겨서 아기 잘 돌보는건데!!!! 어떻게 그런 말을 하는건지!!! 팬들 맞긴 한건지 진짜 의심스럽네!!!

    응답
    • 성유리씨 저에게 오세요 산전산후전문입니다 부종 빼드릴수 있습니다 무리하게 다이어트하지 마세요

      응답
  4. 이뿌기만 하고만 쯧쯧쯧 아이낳고 이정도면 너무 이쁜거 아닌가?

    응답
  5. 지들이 애를 낳아봤어?어디서 그딴말을!!그것도 쌍둥이 케어 하려면 지금은 다이어트보단 건강챙기고 체력을 보충해야할때인데 연예인도 사람이다!

    응답
  6. 다이어트는 무슨. 사람들에게 잘보이는 것 보다, 본인이 건강한 것이 백배 천배 중요하지. 건강이 최고다.

    응답
  7. 아이들 키우시고해도 늦지 않습니다

    응답
    • 내가 잴~좋아 하는 성유리^^ 걱정 말고 건강하세요

      응답
  8. 육아하다보면다빠집니다.살이좀있어야육아에지치지않아요.
    체력이있어야하니너무스트레스받지말고좋은음식잘드시면서
    생활하세요.시간지나면다빠집니다.

    응답
  9. 엄마로서의 행복한 티이밍 넣지 마시고 힘들어도 엄마만이 아는 그필…있습니다.남 말은 걍 넘기세요..

    응답
  10. 엄마로서의 행복한 티이밍 놓치지 마시고 힘들어도 엄마만이 아는 그필…있습니다.남 말은 걍 넘기세요..

    응답
  11. 이쁘네

    응답
  12. 쌍둥이 육아 얼마나 힘든데요, 잘 먹고 힘내서 예쁜 아기들 잘 키우세요.

    응답
  13. 다이어트는 천천히 건강은 항상 우선순위 다이어트가 최고인줄 아는 멍청이들

    응답
  14. 7살된 딸쌍둥이를 키우는 엄마입니다.
    아이를 건강하게 낳으신것 만으로도 대단한겁니다.
    출산후 살찐거..주변이야기 하고 신경쓰지마시고
    건강만 신경쓰세요! 다이어트도 건강챙겨가며 하시구요
    행복한 엄마가 되고 쌍둥이가 건강 하게 자라길 기원합니다.

    응답
  15. 몸이정상으로 돌아올려면 최소2년을 걸립니다 건강잘유지하구 애들과 행복함됩니다

    응답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