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살 연하 아내와 가수 남편, 결혼 전부터 심상치 않은 징조 포착됐다

12일 앤디♥이은주 지인들과 비공개 결혼식
결혼식 올린 지 얼마 안 돼 싸우는 모습 공개
앤디 “아내와 하루에 한 번은 꼭 싸운다”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
Instagram@tonyhong1004

앤디♥이은주는 지난 12일 서울 모처에서 가족, 친지, 지인들을 초대해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리며 공식적으로 부부가 됨을 알렸다.

두 사람은 지난 1월 결혼을 발표했다. 앤디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평생을 함께하고 싶은 한 사람이 생겼다”라는 자필 편지를 게재했다.

그는 “내가 힘든 순간에 저를 웃게 해주고 저를 많이 아껴주는 사람이고 이제는 혼자보다는 같이 하는 삶을 살아보려고 한다”라며 결혼을 발표했다.

이로써 신화 멤버 중 에릭과 전진에 이어 세 번째로 유부남이 된 앤디가 아내 이은주와 함께 SBS ‘동상이몽’에 출연한다는 소식을 전했다.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 측에 따르면 앤디와 이은주는 사전 인터뷰에서 “우리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모든 게 동상이몽이다”라고 밝혔다.

프로그램을 통해 러브스토리와 신혼생활을 공개한다던 그들은 첫 예고편에서부터 다투는 모습을 보여 시청자를 놀라게 했다.

지난 13일 방송 말미 새롭게 합류를 알린 앤디♥이은주 부부의 일상이 예고 영상을 통해 공개됐다.

부부는 초반에는 서로에게 ‘하트’를 그려 보이며 와락 껴안고 입을 맞추는 등 달콤한 모습을 보이다가도 돌연 다투기 시작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은주는 “저희가 진짜 많이 싸운다”라고 고백했고, 앤디도 “저희는 하루에 한 번은 꼭 싸운다”라고 말했다.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

이어 앤디 이은주 부부가 이동하는 차 안에서 다투는 모습이 공개됐다.

앤디는 “내가 무슨 말만 하면 자기는 ‘아니’, ‘근데’라고 한다”라며 불만을 드러냈고 이은주는 “아니, 오빠. 우리 이야기하면 또 싸우잖아. 오빠 나한테 져주지 않잖아”라고 맞받아쳤다.

이에 앤디는 “얘기 안 해”라며 불쾌감을 드러내며 대화를 중단했고 이은주 역시 “말을 말자”고 말해 분위기는 급속도로 얼어붙었다.

제작진은 싸늘해진 이들 부부의 모습에 ‘리얼 부부싸움에 결국 촬영 중단?’이라는 자막을 사용하며 위기감을 고조시켜 궁금증을 자아냈다.

뉴스1

두 사람의 모습에 누리꾼들은 다양한 추측을 내놓고 있다.

이 가운데에는 “나이 차이가 크게 나면 저런 경우 종종 있더라”, “악마의 편집 냄새나는데”, “괜히 결혼이 늦어진 게…” 등의 반응이 잇따르기도 했다.

한편 앤디는 1998년 그룹 신화 멤버로 데뷔해 24년 동안 그룹을 유지하며 장수 아이돌로 사랑받고 있으며 이은주는 제주 MBC에서 ‘뉴스데스크’ ‘뉴스투데이’ 등을 진행하며 아나운서로 활약하다 최근 퇴사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추천해요
1
좋아요
1
감동이예요
0
화나요
5
슬퍼요
1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