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황장애로 컬투쇼 하차했던 정찬우, 활동중단 4년 만에 근황 전했다

공황장애 앓아 컬투쇼 하차한
컬투 멤버 코미디언 정찬우
4년 만에 근황 전해와 화제

출처: 채널A ‘압도적7’, instagram@cultwochanwoo
출처: instagram@cultwochanwoo

컬투의 맏형인 코미디언 정찬우4년 만에 근황을 전해오자 많은 누리꾼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정찬우는 지난 2018년 4월 중순 무렵 SBS 라디오 ‘두시 탈출 컬투쇼’에서 활동 중단을 선언해 청취자들에게 큰 충격을 주었다.

그는 심각한 공황장애 증상을 앓고 있다며 “여러분에게 즐거움을 드릴 수 없어 일단 쉬어야 할 것 같다. 방송을 쉬려고 한다”고 밝혀 안타까움을 샀다.

출처: SBS ‘영재발굴단’

정찬우는 ‘컬투쇼’ 외에도 SBS ‘영재발굴단’, KBS 2TV ‘안녕하세요’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서의 스케줄 또한 모두 취소한 후 하차 결정을 감행했다.

이에 정찬우 소속사 측은 “정찬우가 건강상의 이유로 모든 방송 활동을 잠정적으로 중단하기로 했다”며 “당뇨와 이명 증상을 오랫동안 앓았고 최근에는 조울 증상이 심해져 공황장애 진단까지 받아 휴식을 선택했다”며 정찬우의 건강 상태를 알렸다.

‘컬투쇼’에 고정 멤버인 정찬우가 빠진 이후로 해당 프로그램은 컬투 멤버 김태균과 패널 또는 스페셜 DJ 체제로 진행되고 있다.

출처: SBS 파워FM ‘두시 탈출 컬투쇼’

정찬우의 갑작스러운 건강 악화로 인한 활동 중단 소식 이후로 근황이 전해지지 않자 많은 ‘컬투쇼’ 청취자들은 우려의 목소리를 냈었다.

이에 김태균은 “요즘 푹 쉬고 있다. 찬우 형은 현재 집에서 휴식하며 공황장애를 이겨내려고 노력하고 있다. 그동안 머릿속이 복잡해 병 증상이 몰려온 거라고 말했다”라고 밝혔다.

당시 함께 출연했던 뮤지 또한 “최근 찬우 형과 통화를 했다”면서 “긴 시간 이야기도 하고 웃기도 할 정도로 호전된 상태다.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며 그의 근황을 대신 전했다.

출처: instagram@seon_jeong_lee

이후 지난 2019년 1월에는 정찬우가 지인의 SNS에 올린 사진을 통해 모습을 드러내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었다.

방송인 이선정의 생일파티에 참석했던 그는 배우 김성오와 전 야구선수 봉중근과 함께 식사한 듯한 모습이었다.

정찬우의 SNS가 갑작스럽게 비공개로 전환된 와중에 포착된 사진이었기에 대중들의 안도감을 자아냈다.

출처: OSEN

해당 사진 이후로 3년이 지난 지금도 정찬우의 모습이 어디에도 포착되지 않아 정찬우의 건강 상태가 재조명되고 있다.

이에 정찬우 측 관계자는 “아직 회복을 위해 치료에 전념하고 있다“면서 “현재로서는 복귀 계획이 없는 상황”이라고 밝히며 말을 아꼈다.

관계자를 통해 근황을 전해 들은 누리꾼들은 “두 멤버로 이루어진 컬투 언제쯤 볼 수 있을까”, “건강이 아직 좋진 않나 보다”, “회복해서 꼭 컬투쇼로 돌아오기를” 등 건강 회복을 희망하는 반응을 보였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추천해요
0
좋아요
0
감동이예요
2
화나요
0
슬퍼요
6

3

  1. 컬투쇼에서 항상 껄껄껄..크게 웃으셨던
    기억…얼른 좋아지셔서 또 함께 하길
    바랍니다!!화이팅*~*

    응답
  2. 정찬우씨
    빠른 쾌유를 빕니다
    뵙고 싶습니다

    응답
  3. 찬우오빠 사랑합니다~하루빨리 복귀 하신 모습 보고싶네요

    응답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