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보다 더 유명하다는 개그맨 아내가 공개한 수영복 자태

개그맨 박성광과 결혼한
인플루언서 이솔이
수영복 입고 근황 전해

출처: instagram@s5llala
출처: instagram@s5llala

개그맨 박성광의 아내 이솔이가 완벽한 몸매 근황을 알려 많은 네티즌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솔이는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바짝 타버렸지, 마지막에 얻어걸린 투 샷”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이솔이는 태국에 위치한 한 호텔 수영장에서 선베드에 누운 채 여유로운 일상을 보내는 모습이 담겨 있었다.

출처: instagram@s5llala

다른 사진에는 한눈에 봐도 군살 하나 없는 이솔이의 늘씬한 다리가 찍혀 있었다.

지난달 자신의 몸무게가 41.9kg로 빠졌다고 고백한 사실을 증명이라도 하듯 그만의 슬렌더 몸매를 내보였다.

이솔이의 몸무게에 대해 일부 누리꾼들이 걱정하는 반응을 보이자 그는 “살이 좀 많이 빠져서 걱정하시는 분들이 계시는데 오히려 요즘 삼시세끼를 챙겨 먹는다. 대신 운동을 늘렸다”며 건강 이상설에 관해 해명했다.

출처: instagram@s5llala

한편 이솔이는 2020년 박성광과 결혼해 10년 동안 다니던 제약회사를 퇴사한 후 인플루언서로 전향했다.

또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2- 너는 내 운명’에 출연해 단란한 부부 사이를 공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솔이가 근황을 알려오자 이솔이와 결혼한 개그맨 박성광과 결혼하게 된 배경에 대한 관심이 쏠렸다.

출처: JTBC ’77억의 사랑’

박성광은 지난 2020년 JTBC ’77억의 사랑’에 출연해 이솔이와 어떻게 결혼까지 하게 되었느냐는 질문에 대해 과거 일화를 공개한 바 있다.

당시 그는 과거 배우로 활동했던 시절의 이솔이와 평소 알던 사이였다며 “엄청 친하진 않았고 무리를 지어서 알고 지내는 사이였는데, 어느 날 지인이 소개팅하지 않겠냐고 사진을 보여줬는데 그 친구더라”며 운명적인 당시를 회상했다.

다른 예능에서도 이솔이의 사진을 보자마자 “결혼하고 싶었다”라며 솔직한 심정을 고백하기도 했다.

출처: instagram@s5llala

그는 아내 이솔이와의 소개팅 이후 개인적인 이야기를 터놓고 나누며 점차 가까운 사이가 되었다며 고백을 결심한 일화 또한 공개했다.

박성광은 “한강으로 드라이브를 가서 차 안에서 마음을 고백하려고 분위기를 잡았더니 ‘오빠 무슨 말을 할지 알 것 같은데 그거 하지 마’라고 해 ‘알았어’라고 고백하지 못했다. 그러고 나서 그 친구가 내게 먼저 뽀뽀했다“고 털어놓아 깜짝 놀라게 했다.

달콤한 연애 기간을 거쳐 극심한 코로나 사태 이후 신혼여행으로 즐겁게 지내고 있는 이솔이가 앞으로 대중들에게 어떤 근황을 공개할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추천해요
0
좋아요
0
감동이예요
0
화나요
0
슬퍼요
1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