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무슨 사이지?” 손흥민과 나란히 투샷 찍힌 남자 아이돌의 정체

1

축구선수 손흥민과
사진 찍은 위너 이승훈
토트넘 팬사인회 당첨돼

출처: instagram@maetamong, instagram@spursofficial
출처: instagram@spursofficial

그룹 위너 멤버 이승훈축구선수 손흥민과 함께 있는 모습이 포착되어 많은 네티즌의 관심을 받았다.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 홋스퍼(이하 토트넘)는 지난 20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손흥민과 이승훈이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이승훈은 토트넘 선수들의 사인이 담긴 유니폼을 들고 손흥민 곁에 서 함께 인증샷을 찍는 모습이었다.

출처: 위버스

해당 사진이 공개되자 많은 네티즌은 이승훈이 손흥민과 만나게 된 배경에 관해 관심을 보였다.

두 사람은 지난 15일에 진행된 토트넘 내한 기념 팬 사인회에서 만난 것으로 알려졌다.

이승훈은 토트넘 공식 틱톡 채널을 통해 진행되었던 틱톡 챌린지 이벤트에 개별 응모했다가 1등으로 당첨되어 팬 사인회에 참석할 수 있었던 것으로 보인다.

출처: instagram@maetamong

토트넘 팬 사인회에 참석할 기회를 얻게 된 이승훈은 지난 16일 인스타그램에 “해리 케인이랑 사진 찍은 썰 푼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린 바 있다.

공개된 사진에서 이승훈은 축구 선수 해리 케인과 함께 여러 선수의 사인이 담겨 있는 2022/2023 시즌 홈 유니폼을 들고 포즈를 취하는 모습이었다.

이에 누리꾼들은 “이승훈 틱톡 하길 잘했다”, “진짜 부럽다”, “너무 좋은 추억이다” 등 그를 부러워하는 반응이 주를 이었다.

출처: instagram@maetamong
출처: instagram@maetamong

한편 이승훈은 토트넘 팬 사인회와 같은 날 진행된 위너 팬 사인회에 해당 유니폼을 입고 등장해 팬들에게 토트넘 유니폼을 자랑했다는 후문이 돌았다.

또한 이날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열렸던 토트넘과 세비야의 경기에서 위너의 미니 4집 ‘HOLIDAY’의 타이틀 곡 ‘I LOVE U’가 흘러나왔다는 소식을 접한 그는 이를 리트윗해 이른바 ‘성공한 덕후’로 거듭나게 됐다.

이승훈이 속한 그룹 위너는 지난 5일 미니 4집 ‘홀리데이(HOLIDAY)’로 컴백해 음악방송 외에도 게릴라 공연까지 성황리에 마쳐 왕성한 활동을 이어 나가고 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추천해요
0
좋아요
1
감동이예요
0
화나요
0
슬퍼요
2

1

  1. 누구지?

    응답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금주 BEST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