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성년자 성매매 혐의’로 TV에서 사라졌던 가수, 이곳에서 모습 드러냈다

성매매 혐의받았던
엠씨더맥스 보컬 이수
남다른 취미생활 공유해

출처: instagram@lovelyn_i, instagram@______isu______
출처: instagram@______isu______

가수 이수가 오랜만에 SNS를 통해 근황을 알려와 눈길을 끌었다.

29일 이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중략, 여름이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이수가 스킨스쿠버 복장으로 바다에 들어가 즐겁게 지내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었다.

여러 사람과 함께 스킨스쿠버를 즐기며 시원한 여름휴가를 보내는 듯한 바라보기만 해도 시원함을 느끼게 한다.

스킨스쿠버를 즐기는 근황을 전한 이수를 향해 누리꾼들은 “취미생활 멋지다”, “나도 도전해보고 싶다”, “보고 싶어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출처: MBC ‘라디오스타’

이수의 근황이 공개되자 그의 아내에 대한 관심 또한 쏠리고 있다.

그룹 ‘엠씨 더 맥스‘ 멤버 이수는 2014년 동갑내기인 아내 가수 린과 함께 결혼식을 올려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가수 린은 과거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남편 이수와 만나 결혼까지 하게 된 계기를 밝혀 듣는 이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해당 방송에서 “남편과 친구로 지낼 때는 욕을 서로 그렇게 했다던데”라는 질문을 받자 린은 “욕을 했다기보다는 편안하게 대했다. 지금에 비해서 편하게 대했다. 지금은 존댓말을 서로 사용한다”고 전했다.

또한 해당 방송에서 가수 린은 남편 이수와 연인으로 발전하기 전 10년 동안 친구로 지냈던 사실을 전해 이목을 끌기도 했다.

출처: 헤럴드POP

이런 엠씨 더 맥스의 이수는 2009년 공익근무요원으로 복무하던 당시 미성년자를 집으로 불러 성매매한 혐의로 기소 유예 처분을 받아 대중들로부터 뭇매를 맞았다.

당시 이수는 성매매한 사실은 인정했으나 성매매 여성이 미성년자라는 사실을 인지하지 못했다고 주장해 성 매수자 재범 방지 교육 이수를 조건으로 기소유예 처분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수의 성매매 사건 이후 아내 린은 이수와의 근황을 인스타그램을 통해 올리자 한 네티즌이 “미성년자 성 매수자가 뭐 하는지 알고 싶지 않다”고 글을 남겼다.

해당 글에 린은 “잊고 용서해 달라는 건 아니다. 언감생심 그런 걸 생각해 본 적도 없다”라면서 “성매매는 사실이나 그 속에 허위 사실이 난무하다”라는 글을 게재하자 이수를 옹호하는 것 아니냐며 또 다른 논란에 휘말리기도 했다.

출처: instagram@lovelyn_i
출처: instagram@______isu______

이수를 향한 여러 논란 이후 2016년 MBC ‘나는 가수다 3’로 이수는 가수로서 복귀 신호탄을 쏘았으나 예고편 공개 이후 논란이 지속되어 끝내 복귀하지 못했다.

또한 이수는 같은 해 뮤지컬 ‘모차르트’에 캐스팅되었으나 팬들의 반발로 무산된 바 있다.

해당 사건으로 이수는 약 7년 만에 성매매 논란에 대해 정식 사과를 했다.

한편 이수가 속해 있는 그룹 엠씨더맥스는 지난 2021년 10월 SBS 월화드라마 ‘홍천기’ OST로 근황을 전해온 바 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추천해요
0
좋아요
1
감동이예요
0
화나요
8
슬퍼요
4

10

  1. 이수좀 이제 그만 괴롭혀라 좀…

    응답
  2. 악의적인 제목수준봐라

    응답
  3. 제목수준 한심 ㅋㅋ

    응답
  4. 왜 못괴롭혀서 안달이세요 기자님…

    응답
  5. 그만좀 하시지..

    응답
  6. 진짜 제목부터~ 아 진짜 기자가 나쁘네 이수 고만 쫌 괴롭혀요 그만큼우려먹었음 된거 아닌가…..

    응답
  7. 사진도 제목도 넘 악의적인듯

    응답
  8. 얼마나 우려먹는거냐 ㅉㅉ

    응답
  9. ㄱㅅㄲ네 기자

    응답
  10. 아 가운데꺼 잘못놀려서 좆됐네 복귀불가

    응답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