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10살 연상 의사와 교제 중이던 하니, 또 기쁜 소식 전해왔다

0

10살 연상 의사 양재웅와
교제 중이라 밝히던 하니
또 다른 근황 알려와 화제

출처: instagram@ahnanihh, OSEN
출처: instagram@ahnanihh

10살 연상 의사와 교제하고 있다고 밝혀 화제를 모았던 EXID 멤버 하니가 반가운 소식을 전해왔다.

지난 1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하니를 비롯한 EXID 전체 멤버들이 이들의 팬클럽을 의미하는 “LEEGO”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해 완전체 활동 컴백을 예고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녹음실로 추정되는 곳에서 모두 모인 EXID 멤버 LE, 정화, 하니, 솔지, 혜린의 모습이 담겨 있었다.

또 다른 사진에는 불 모양과 여자 이모티콘, 손 하트 모양 이모티콘이 적혀 있는 메모장이 공개되어 9월 일본 투어 활동이 예정되어 있는 이들의 컴백 소식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EXID는 2019년 멤버 하니와 정화가 전 소속사와 재계약을 하지 않아 그룹 내에 변화를 맞이했고 이후 나머지 멤버들 모두 전 소속사를 떠났다.

출처: instagram@jw0601, instagram@ahnanihh

한편 EXID 하니는 지난 6월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겸 방송인으로 활약 중인 양재웅과 공식적으로 열애를 인정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소속사 써브라임은 “하니와 양재웅이 2년간 좋은 만남을 가지고 있다”는 소식과 함께 당시 열애설을 인정했다.

하니는 1992년생으로 올해 31세이며 양재웅은 1982년생 41세로 10살 차이를 극복하고 사랑의 결실을 보았다.

이들이 열애설에 휩싸이게 된 이유에는 두 사람 모두 지난 1월 1일 동시에 한라산을 등반하고 있는 모습이 담긴 사진을 인스타그램으로 올린 이후였다.

또한 하니가 양재웅과 만나게 된 또 다른 계기에는 같은 관심사에 있었던 것 아니냐는 의혹이 제기되기도 해 화제를 모았다.

출처: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하니는 지난 2021년 ‘온앤오프’, ‘무엇이든 물어보살’ 등 다양한 방송을 토대로 학점은행제를 통해 심리학을 배우고 있으며 관련 자격증을 취득하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다고 밝힌 바 있다.

다른 인터뷰에서 하니는 “그동안 너무 빠른 시간 동안 빨리 성장했던 것 같다. 그사이에 놓치고 간 것들이 있는 것 같다. 머리를 쓰면 감정적인 생각들이 좀 차단이 되더라”라며 공부를 시작하게 된 계기에 대해 전하기도 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하니는 작년 2월 한 라디오에서 “연하는 사귀어 보지 않았다”라며 “지금 사랑하는 사람이 있냐”는 질문에 “있다”고 답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양재웅과의 열애 기간이 2년이라는 점을 토대로 추측해본다면 당시 하니가 말한 사랑 하고 있는 상대가 바로 양재웅임을 알 수 있다.

한편 하니는 이번 10살 연상의 양재웅과의 연애가 첫 번째 공식 연애가 아닌 두 번째로 알려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출처: 디스패치
출처: instagram@ahnanihh

하니의 첫 공개 연애 상대는 바로 JYJ 김준수였다. 당시 2016년 1월 1일 공식 커플이 되었던 하니와 김준수는 공개 연애로 만남을 이어갔다.

당시 하니 측은 김준수와 교제하게 된 계기에 대해 “‘위아래’ 이후 갑작스러운 환경 변화로 스스로 어떻게 대처해야 할지 미숙한 부분이 많았을 때 누구보다 올바른 판단으로 일에 더욱 집중할 수 있게 힘이 되어 준 사람으로 자연스럽게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라고 밝혀 화제가 되었다.

그러나 이들은 서로의 바쁜 스케줄로 인해 자연스럽게 멀어졌다면서 열애 사실을 공개한 그해의 9월에 제기되었던 결별설에 대해 인정하는 입장을 보였다.

이처럼 평소 나이 차이 상관없이 책임감 있는 사람에게 호감이 간다던 하니가 양재웅과의 열애 이후 EXID 완전체로 근황을 알려와 기대감을 더욱 모으고 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추천해요
0
좋아요
1
감동이예요
0
화나요
1
슬퍼요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금주 BEST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