멤버들 전부 욕먹고 있는 런닝맨, 유재석만 극찬 쏟아지는 현실 이유

오랜만의 런닝맨 ‘레이스 특집’
유재석 추격전에 극찬 쏟아져
의욕 없는 멤버들에 대한 비판 여론

SBS ‘런닝맨’
SBS ‘런닝맨’

31일 방송된 SBS ‘런닝맨-꼬리에 꼬리를 무는 런닝맨 레이스’ 특집은 런닝맨 멤버들이 상암동 일대로 흩어져 원하는 장소에 자신의 대형 이름표를 숨기라는 미션을 하는 것으로 진행 됐다.

각자 이름표를 숨긴 뒤 다른 사람의 이름표를 찾으면 바로 꼬리의 주인이 되는 방식이었다.

이날 단연 제일 돋보인 것은 유재석이었다.

유재석은 상암동을 누비다 전소민의 차량을 발견해 뒤쫓았다. 이후 유재석은 자신의 이름표를 제설함 밑에 숨겨 추적에 나섰다.

SBS ‘런닝맨’

결국 유재석은 전소민을 찾았고 전소민이 숨긴 이름표를 찾아냈다.

전소민을 시작으로 유재석은 지석진, 하하, 김종국, 송지효의 이름표를 모두 찾아냈다.

땡볕에도 열심히 추격전을 벌이는 유재석의 열정 넘치는 활약은 런닝맨의 추격전을 더욱 긴장감 있고 재밌게 만들었다.

하지만 아쉽게도 막판에 전소민이 배신을 하면서 1등의 자리는 양세찬에게 돌아갔다.

Youtube@’런닝맨 – 스브스 공식 채널’

유재석의 돋보이는 활약에 다른 멤버들은 병풍 역할에 지나지 않는다는 지적이 올라오고 있다.

2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해당 런닝맨 방송에 대한 누리꾼들의 반응을 담은 게시물이 올라왔다.

대부분 다른 멤버들의 태도를 지적하는 반응이었다.

누리꾼들은 “유재석 진짜 대단하다. 제일 열심히 하고 그만큼 재밌다.”, “사실상 유재석이 거의 다 잡았다”, “유재석이 왜 지금까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는지 알겠다. 다른 멤버랑은 다르게 열심히 하는 게 보인다” 등 유재석에 대한 찬사를 아끼지 않았다.

그러나 다른 멤버에 대해서는 “김종국 너무 비협조적이여서 아쉬웠다”, “전소민 유재석이랑 케미 좋았는데 마지막 배신 때문에 앞 활약이 다 가려지는 것 같다”, “지석진 온종일 징징댄다” 등 비판하는 댓글들이 쏟아졌다.

SBS ‘런닝맨’
SBS ‘런닝맨’

앞서 31일 방송한 런닝맨은 ‘장애인 불법 주차‘로 논란을 겪기도 했다.

방송에서 ‘런닝맨’ 관계자들 것으로 보이는 차량 여러 대가 파란색으로 표시된 장애인 전용 주차구역에 세워져 있는 모습이 포착된 것이다.

이에 대해 SBS는 ‘런닝맨’ 촬영을 위해 해당 건물을 전체 대관해 휴관했다고 공식 입장을 밝힌 바 있다. 그러나 장애인 전용 주차구역에 주차 가능 표지를 붙이지 않고 주차할 경우 법적으로 문제가 생길 수 있다.

계속해서 논란이 불거지자 SBS는 “제작진 차량이 장애인 주차구역에 주차한 사실을 파악했다.”, “이는 변명의 여지가 없는 제작진의 불찰이며, ‘런닝맨’을 아끼고 사랑해주시는 시청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며 입장을 전했다.

이어 “‘런닝맨’은 이번 일의 책임을 통감하며 재발 방지를 위해 방송 제작에 있어 더욱 신중함을 기하도록 노력하겠다”며 고개를 숙였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추천해요
10
좋아요
34
감동이예요
11
화나요
26
슬퍼요
11

47

  1. 나이를 먹어서 그런지
    이 프로나오면
    바로 채널 도림

    응답
    • 늙어서보다는 비정상이라서 그런듯

      응답
      • 나이가 젊어서 그런지 이런 글 보면 바로 비호감 두름ㅋ

        응답
    • 늙어서가 아니라 비정상이라서 그런걸껄?

      응답
      • 왜 댓글과 똑같은 글을 또 씀? 늙어서 치매끼 있음?

        응답
    • 이분왜욕먹음? 이채널욕하는게아니라 바로 채널돌린다잖아 근데이게욕먹을일임?ㅋㅋㅋ

      응답
  2. 런닝맨이라는 이름이 무색하다. 이제는 수다맨으로!
    갈수록 너무 재미 없다
    다들 입으로만 앉아서 떠들고 욕하고 서로 깍아내리고 방송인지 자기들 회식인지 모르겠다. 패널들이 나이먹어서 그런가? 나도 런닝맨과함께 늙었으니 이해는 하지만 프로를 보기는 싫다. 대대적인 출연진 교체를 하던지해야 할때가 아닌가 싶다.
    다들 연금 받고있는 느낌의 출연진들 태도가 늘 눈살을 찌프리게 한다

    응답
    • 이름보니까 어디 요양원에 입원해서 댓글다냐ㅋㅋㅋ

      응답
    • 그럼 보지 말든가

      응답
    • 징징대지 말고 보지마세요 ㅎ

      응답
  3. https://apptok.kr/3b093e7

    응답
    • 특희 전소미는 너무재밌어음
      이광수 역활 할거면제대로하던가

      응답
      • 역활이 아니라 역할임 방구석에서 악플달지말고 국어나 공부하셈

        응답
      • 전소미 아니고 전소민임 이름이나 정확히 알아라 잼민아

        응답
  4. 난 괜찮던데 솔직히 다 열심히 하는 것 같은데 왜 욕하는지 모르겠음;;

    응답
  5. 난 괜찮던데 솔직히 다 열심히 하는 것 같은데 왜 욕하는지 모르겠음 솔직히 나이가 뭔 상관임 지금 욕하는 사람도 나이 먹었으면서

    응답
    • 이름표 뜯겨서 죄절한거지 의욕없는건 아닌것같긴하더군요

      응답
      • 난 전소민이 배신해서 더 제미있었던것 같은데….

        응답
  6. 유재석은 찐인거 같다~~ 너무좋아

    응답
  7. 유재석은 찐인거 같다~~ 너무좋아

    응답
  8. 요즘 런닝맨보다 sbs최고인기예능에 비해 투자가 없는듯 보필pd하차 기사보고 확실
    유재석나오는 프로 보면서 일요일 편안한 휴식가지는게 내가보기연 최선

    응답
  9. 솔직히 배신은 진짜 충격이였음 ㅋㅋㅋ

    응답
  10. 김종국이 전런닝맨 PD 새로운 프로 한다고 찾아와서 조언겸 홍보겸와서 숨겼는데 그걸또 하하에게 그냥 알려줬으니 의욕이 생기겠남.

    응답
  11. 난 전소민이 배신해서 더 제미있었던것 같은데….

    응답
  12. 전소민 개극혐ㅡㅡ ㅈㄴ밉상이네 차안에서 하는거없이 하는짓거리가 배신이네

    응답
  13. 에휴 인간들아 꼴갑들 지랄들 악플 풍년이구나 니네들이 직접해봐라 더잘할 수 있는지 꼭 저렇게 할 수도 없는것들이 주둥이만 살아서 나불 나불 보기 싫음 다른거 봐 쓰잘데기 없는 말들 늘어놓지 말고 멤버들 다 열심히 노력하고 있겠지 이 글쓴 기자새끼도 문제네 다른 멤버는 병풍? 글을 써도 ㅉㅉ 기자짓거리 관둬라

    응답
  14. 에휴 인간들아 꼴갑들 지랄들 악플 풍년이구나 니네들이 직접해봐라 더잘할 수 있는지 꼭 저렇게 할 수도 없는것들이 주둥이만 살아서 나불 나불 보기 싫음 다른거 봐 쓰잘데기 없는 말들 늘어놓지 말고 멤버들 다 열심히 노력하고 있겠지 이 글쓴 기자새끼도 문제네 다른 멤버는 병풍? 글을 써도 ㅉㅉ 기자짓거리 관둬라

    응답
  15. 개xx네 종국이령 딱밤에 뒤징 틀딱 아싸 년들이 종국이 형을 욕해? 뒤질라고?? 종국이형은 사랑이라고

    응답
  16. 도대체 뭐가 문제인 거지? 딱히 뭄제 될게 없어보이는데 찐따의 피해망상 정도로 밖에 언보이네 한심하게 악츨이나 쓰고 기자도 저격글 역겨움 종국이형 런닝맨 살린건 능력자라해도 과분이 아님 종국이형 역할할 사람은 엄청 드뭄 말로만 연기는 누구나 할수 있지만

    응답
  17. ㄹㅇ 기자부터 억까해서 찐다 피해망상 수준으로 저격하는거 개더럽네 인기얻으려고 이러는거 역겨움 게다가 악플러는 뭐 거의 70년대 할머니 들이네 ㅋㅋ 악플을 왜 다는 걸까 참교육에 나오는 그 피해망상의 돼지 학부모 같은건가? ㅋㅋ 그러게 아줌마들 남욕하지말고 운동이나 처 하세요 ㅋㅋ

    응답
  18. 무기력한 맴버 =지석진 생각했는데 맞네

    응답
  19. 유재석을 칭찬하면안되죠 팀리더로써혼자 튀지말고 골고루 할수있게했었어야죠 보면 지혼자 욕심이많아~ 말도제일많이하고 자리욕심???언제까지 니가 다해먹을래???

    응답
    • 유재석을 왜건드리냐

      응답
    • 다해먹는게 아니라 멤버들 도와주는거지 그리고 mc가 말을해야지 말안하냐? 유재석은 칭찬을 더해야함

      응답
    • 늙은이년아 곱게 죽어

      응답
  20. 별걸 다 까버리네…이러다 사라지면 참..

    응답
  21. 뛰면 뭐하니로 유재석 혼자해도 될 듯
    광수 빈자리가 아쉽다

    응답
  22. 뛰면 뭐하니로 바꿔
    김종국은 주말 여러군데 나오니 쉽게 가는구나
    광수 빈자리가 크네
    유재석 이광수가 70%이상 다 한 프로

    응답
  23. 지금 멤버들 다하차 하고 재석이형만 남아서 새 멤버들 이끌어서 하면 잘도 재미 있겠다

    응답
  24. 예능을 예능으로 봐야지 뭘 배신했다 제대로 못한다 이러고 있어…..악플다는 분들이 그럼 대신 나가서 좀 저거보다 재밌게 해봐요 제발 좀 ㅋㅋ

    응답
  25. 욕하는넘들은 막상 또 이름표때기를 하면 유치하다고 안봄ㅋㅋ

    응답
  26. 저는 찐팬이고 재방3방까지 보는데 전소민 의욕은 좋은데 너무 설치고 시도때도없이 배신해 보기싫어진다.

    응답
  27. 런닝맨 시청률로 보면 폐지하는게 맞음. 재미보다 논란이 슬슬 많아짐.

    응답
  28. 등따시고 배부르니 하기싫지? 그럼 나가라. 김종국 송지효 지석진 예전에 비해 존재감도 없고 재미도 없다.

    응답
  29. 멤버들간의 케미가 빛나던 예전 전성기의 런닝맨은 이제 없다. 요즘 보면 다들 이제 어느정도 인지도가 있다 느끼는건지 맨트날리는게 전부 상대멤버나 게스트를 까내리는 말만하면서 오디오는 왜 이리 귀가 아프게 큰지.. 거기에 힘좀 쓴다는 사람은 폭력적이질 않나.. 다이어트로 얼굴이 달라진 게스트에게 코로나가 얼굴로 왔냐는 두립을 치질 않나 …. 불편해 지니 런닝맨은 본방이든 재방이든 안보게 되네요.

    응답
  30. 이번 레이스 솔직히 전소민 문제 크긴 했음
    유재석이 전부 다 하고 재미 뽑아줬는데
    마지막에 어이 없이 배신해서 재미 없어짐
    차라리 배신 없이 가는게 재미있었을듯

    응답
  31. 전소민배신할때는너무얄미움 ㅋㅋ 실제로는안그러겠지만 ㅎㅎ

    응답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