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연예인 병’ 즐길 거라고 고백한 대세 개그우먼에 누리꾼 이런 반응 보였다

0

엄지윤 연예인 병 인정
“연예인 병 즐길 것”
예능 MC 출격 예정

Instagram@eomjiyoon96 / Youtube@숏박스
Youtube@숏박스

올해 초 우리나라 유튜브 시장에서 가장 큰 인기를 끌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유튜브 채널 ‘숏박스’는 유일한 여성 멤버 엄지윤의 출연과 함께 조회수가 급상승했다.

‘장기연애’ 콘텐츠가 큰 인기를 끌며 지난 6월 본격적으로 유튜브 채널 ‘숏박스’에 합류한 엄지윤은 이후에도 MBC 예능 ‘놀면 뭐하니?’에 출연해 뛰어난 노래 실력을 자랑하며 여성 음악 프로젝트 그룹 WSG 워너비 멤버로 선발되어 활동했다.

물들어 올 때 맞춰 제대로 노를 젓고 있는 엄지윤은 개인 유튜브 채널 ‘엄지렐라’를 개설해 명품 자랑에 바쁜 셀럽을 풍자하는 콘셉트로 공감과 웃음을 유발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이은형, 풍자와 함께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 출연한 엄지윤이 스스로 연예인 병에 걸렸다고 인정해 화제다.

엄지윤은 2일 방송된 예능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 “‘장기연애’ 영상이 조회수 1,000만 회 돌파했다”라며 “대한민국 5분의 1이 봤다”라고 표현하는 등 인기를 자랑했다.

이에 이상민은 “혹시 연예인 병에 걸리진 않았냐. 연예인이라는 생각에 사로잡혀서 과한 행동을 하지 않냐”라고 물었고 엄지윤은 “저는 모자 쓰고 다닌다. 제가 연예인 병에 걸렸다고 생각하는 게 무조건 마스크랑 모자를 찾는다”라고 고백했다.

이어 그녀는 “술자리 가면 지인들을 문 쪽에 앉게 하고, 저는 구석에 앉는다”라고 말했다. 그러자 탁재훈이 “연예인 병 고칠 생각은 없냐”라고 하자 엄지윤은 “전혀 없다. 전 오히려 즐길 것”이라고 말해 모두를 웃겼다.

Instagram@eomjiyoon96

이에 방송을 본 누리꾼들은 “저런 말 자기가 하는 것부터 연예인 병 아닌 듯 너무 귀여워”, “이제 시작이니 더 즐기라고”, “찐 연예인 병인 애들은 저런 말도 안 함”, “엄지윤 웃기고 너무 귀여움”, “엄지 연기하는 거 너무 진짜 찰떡이고 귀여워”, “역시 엄지렐라”라며 그런 그녀의 고백조차 귀여워했다.

Youtube@숏박스
Instagram@eomjiyoon96

한편 30일 MBC ‘놀면 뭐하니?’를 통해 공개된 ‘WSG워너비 콘서트’를 마지막으로 엄지윤과 멤버들은 그룹 활동을 마쳤다.

이후 엄지윤은 한국판 투핫이라 불리는 웨이브 새 예능 프로그램 ‘썸핑’에 MC로 출연한다는 소식을 전했다.

이에 팬들은 다양한 분야에서 뛰어난 재능을 자랑하는 엄지윤의 행보를 더욱 기대하고 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추천해요
0
좋아요
0
감동이예요
0
화나요
0
슬퍼요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금주 BEST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