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은영에 육아 상담 받았던 유명 방송인, 가슴성형하고 충격 사진 공개했다

유튜버 유깻잎
비키니 입은 사진 공개
앞서 “가슴성형 했다” 고백

instagram@est_lyu
instagram@est_lyu

유튜버 유깻잎비키니를 입고 여름을 즐겼다.

유깻잎은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생애 첫 비키니”라며 두 장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는 지인들과 제주 여행 중인 유깻잎의 모습이 담겼다. 사진 속 유깻잎은 비키니를 입고 완벽한 S라인 몸매를 뽐내며 수영장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네티즌들은 “나도 여자지만 너무 예쁘다” “흰색 사람이다” “여신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앞서 유깻잎은 가슴 성형을 고백한 바 있다. 그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원래 가장 작은 A컵이었다”며 “‘가슴 수술을 하고 싶다’라는 생각만 갖고 있다가 정말 마음을 먹고 올해 수술을 감행했다”고 밝혔다.

온라인 커뮤니티

이어 “초반에 고통스러워서 수술을 후회하기도 했지만 지금은 많이 회복됐다”며 만족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유깻잎은 지난 2016년 유튜버 최고기와 결혼해 딸 솔잎 양을 얻었지만 2020년 이혼했다. 이후 그는 전남편 최고기와 함께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 시즌1’에 출연해 주목받았다.

유깻잎과 최고기는 ‘우리 이혼했어요 시즌2’에 게스트로 함께 출연해 앞서 ‘우이혼 시즌1’ 이후 훨씬 편안한 사이가 된 근황을 전하기도 했다.

특히 유깻잎은 최근 교제 중인 남자친구가 있다는 사실을 공개했다. 최고기가 근황에 관해 “지금 연애 안 하고 있다. 연애하고 싶다”라고 말하자 유깻잎은 “저는 연애를 하고 있다. 솔직하게 남자친구 만나면서 마인드가 많이 바뀌었다”고 고백했다.

instagram@est_lyu

한편 이 두 사람은 지난 4월 채널A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에 출연해 7살 딸에 대한 고민을 털어놨다.

이날 유깻잎은 “원래 제 모습이 항상 주눅 들어있고 자존감도 낮게 살아왔다. 그러나 이혼 후 그런 부분이 많이 좋아졌다”며 “어느 정도 행복감을 느끼는 게 있다. 솔잎이에게는 항상 미안하고 죄책감은 느끼지만 저는 행복한 편”이라고 설명했다.

오은영 박사는 “아이보다 본인의 삶이 우선인 부분이 많다. 내가 이혼 후 변화한 점에 대해서는 많이 느끼는데 아이의 심리를 파악하는 데 그만큼의 에너지를 쏟고 있지 않다”며 “아이를 사랑하지 않는다는 건 절대 아니지만 중요한 순간마다 ‘솔잎이는 어떻게 느낄까?’보다는 내 안정이 우선이다. 이건 고민을 많이 해봐야 할 문제”라고 일침을 가했다.

채널A ‘오은영의 금쪽상담소’
instagram@est_lyu

이에 유깻잎은 “저도 엄마가 처음이고 준비되지 않은 상태에서 결혼이 진행됐고 하니까 어떤 엄마가 되어야 할지 잘 모르겠던 때가 많았다”라고 눈물을 흘렸다.

이어 그는 “제가 노출된 사람이다 보니까 ‘아기 생각 안 하네’ 이런 트집이 잡히는 것도 너무 싫었다. 양육권을 안 가져왔다는 이유로 그렇게 말씀하셔서 더 방어적으로 생각하게 됐다”라고 전했다.

유깻잎의 본명은 유예린으로, 평범한 회사원이었다가 유튜버 최고기의 여자친구로 유명세를 타기 시작했다. 그는 최고기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처음 얼굴이 공개됐는데 당시 그의 예쁜 외모가 화제가 됐었다.

얼굴이 공개된 뒤 유깻잎이라는 예명으로 유튜브 채널을 개설한 그는 현재까지 뷰티 크리에이터로 활동 중이다. 최근 가슴 성형과 얼굴 지방 이식 수술, 연애사도 쿨하게 밝히며 연일 주목을 받고 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추천해요
3
좋아요
0
감동이예요
0
화나요
8
슬퍼요
6

4

  1. 얼굴도 성형햇구만 가슴만한척하고잇네ㅋㅋㅋ여신읁
    무슨 의신이겟지ㅋㅋㅋㅋ

    응답
  2. 그런다고 사람되는건 아니다 인생 그리 길지않다 잠시 빛나는거 인정한다 하지만 순간 이더라 먼 미래에솔잎이가 엄마라는 널보며 무슨생각 할까

    응답
  3. 가슴을 성형한다구 이뻐지지않는다는걸 오늘 깨달았다

    응답
  4. 솔잎이 엄마로 돌아가주세요!!

    응답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