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데뷔하자마자 미모로 난리났던 97년생 걸그룹 멤버 알고보니…

0

‘청량돌’ 트라이비 송선
데뷔부터 비주얼로 화제
소녀시대 유리와 사촌지간
컴백 시기 비슷해 마주칠 확률도

Twitter@tribedaloca, instagram@yulyulk
instagram@tribedaloca

히트곡 메이커신사동호랭이와 역주행 신화를 쓴 EXID의 멤버 LE가 제작한 다국적 7인조 걸그룹 트라이비가 지난해 2월 데뷔했다.

트라이비는 데뷔하자마자 대중의 많은 관심을 받았는데 그중에서도 가장 눈길을 끌었던 건 리더 송선이었다. 송선은 작은 얼굴과 그 안에 들어가 있는 오목조목 뚜렷한 이목구비, 러블리한 비주얼로 엄청난 화제를 모았다.

티알엔터테인먼트

누가 봐도 스타성이 있어 보이는 송선이기에 연습생 기간은 얼마 되지 않을 것처럼 보이지만 사실 송선은 9년이라는 세월을 연습생으로 지내왔다. 과거 송선은 EXID가 소속되어있던 바나나컬쳐의 연습생으로 지냈었는데, EXID의 대부분의 노래를 가이드 녹음할 정도로 뛰어난 보컬 실력을 자랑했다.

데뷔 이후에는 소녀시대 유리사촌 동생이라는 소식이 전해져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들기도 했다.

송선은 한 인터뷰에서 “유리 언니가 연예계 생활이 힘든 것을 알기 때문에 걸그룹 데뷔를 추천하지 않았었다. 하지만 가수 데뷔를 향해 달려온 제 모습을 보고 ‘잘 할 수 있을 것 같다’며 응원해줬다. 덕분에 이렇게 데뷔할 수 있게 됐다”며 유리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MBC every1 ‘비디오스타’

실제로 유리는 지난 2월 인스타그램에 사촌 동생 송선과 찍은 사진과 함께 “사랑하는 송선이. 자랑스러운 내 동생♥ 많이 응원해주세요”라는 글을 올린 바 있다. 사진 속 두 사람은 자매라고 해도 믿을 정도로 쏙 닮은 얼굴을 하고 있었다.

앞서 유리는 모델 비비안도 사촌 동생임을 공개하고 같이 화보를 찍는가 하면 콘텐츠 촬영을 하는 등 다정한 면모를 보여줬었다. 송선과 비비안 모두 유리의 외가 쪽 사촌으로 알려지면서 세 사람의 사진은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에서 큰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아니 유리 사촌들 미모 다들 머선129?”, “둘 다 이목구비 미쳤다…”, “닮았어!”, “유리네 모계 혈통 진짜 찐하다 ㅋㅋㅋ” 등의 댓글을 남겼다.

서경Star, 엑스포츠뉴스, 뉴스엔
티알엔터테인먼트

한편 트라이비 송선은 오는 9일 컴백한다. 새 싱글 앨범 ‘LEVIOSA‘로 컴백을 앞둔 송선은 여름 분위기에 딱 맞는 청량한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하이틴 감성을 뽐낸 송선은 상큼한 매력으로 팬들의 심장을 저격했다.

송선의 사촌 언니인 유리도 소녀시대 데뷔 15주년을 맞아 완전체로 컴백했다. 정규 6집 ‘HOLIDAY NIGHT’ 이후 5년 만에 ‘FOREVER 1’으로 돌아온다.

두 사람의 컴백 시기가 겹치는 만큼 팬들의 기대감도 커지고 있다. 음악방송에서 마주칠 송선과 유리는 과연 어떤 모습일지 궁금증이 더해진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추천해요
0
좋아요
0
감동이예요
0
화나요
1
슬퍼요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금주 BEST 인기글